모스콧의 스테디셀러 ‘렘토쉬’는 1940년에 탄생해 레트로 무드 프레임의 대표 격 모델로 불리며 다양한 브랜드에서 복각 모델을 선보일 만큼 유명한 아이템입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쳐 얻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피팅감을 선사하는 렘토쉬는 100만원을 호가하는 오리지널 빈티지 프레임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훌륭한 대안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기본기가 탄탄한 아이템의 특징은 다양한 변주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그동안 여러 스페셜 모델을 출시한 렘토쉬가 이번에 ‘한국 한정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양각으로 처리한 골드 다이아몬드 리벳. 리벳뿐만 아니라 프레임에 적용한 모든 금속 부품에 14K 골드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남다릅니다. 특히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에 사용한 블랙과 옐로는 모스콧을 상징하는 컬러로 그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는 희귀 모델이라는 점만으로도 안경 마니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까요? 보다 특별한 렘토쉬를 만나고 싶다면 이번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주목해주세요.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사이즈의 안경 모델과 옅은 그린 컬러가 감도는 글라스 렌즈 선글라스, 옐로 컬러의 틴트 렌즈 선글라스까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안경, 선글라스 모스콧 by 모스콧 서울. 니트와 블루종 모두 Z 제냐.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