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17년 S/S 컬렉션에서 가장 큰 화두는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패턴과 프린트입니다. 닐 바렛 역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매력적인 레트로 룩을 선보였죠. 닐 바렛의 2017년 S/S 컬렉션은 1970~1990년대 영국 사회에 큰 영향을 끼친 아메리카나(Americana)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할리우드 영화나 TV 쇼에서 볼 법한 서부 느낌을 메인 테마로 넉넉한 실루엣의 테일러드 재킷과 레더 집업 블루종을 적극 활용했습니다. 여기에 감각적인 컬러 블록을 가미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중에서도 사진 속 레더 재킷은 닐 바렛의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키 아이템입니다. 미국 그랜드캐니언의 절벽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과 오렌지 컬러 블록 디테일이 어우러져 레트로 무드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습니다. 심플한 실루엣이지만 재킷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드러나죠. 그렇기 때문에 이너웨어와 팬츠는 최대한 베이식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닐 바렛의 레더 재킷으로 2017년 S/S 시즌 키워드인 레트로 무드를 보다 세련된 감각으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디테일
가슴과 팔, 등으로 이어지는 커다란 스트라이프가 평범한 재킷에 무게감을 더해준다. 레더 재킷, 블랙 니트, 팬츠 모두 닐 바렛.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