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남자다움을 더하면 클래식 아이템도 남다릅니다DEFAULT

2017.06.21

신선한 슈트 스타일을 연출해 줄 한 벌 타이드업과 노타이 연출을 모두 아우르는 올리브 컬러의 더블브레스트 슈트. 까슬까슬한 촉감의 리넨 소재로 청량한 느낌은 물론,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완성할 수 있다. 슈트와 스트라이프 셔츠, 니트 타이 모두 폴로 랄프 로렌. 슈즈 헤리티지 블랙.

최근 멘즈웨어에서 가장 핫한 컬러를 꼽으라면 단연 올리브입니다. 터프한 분위기로 남자다운 매력을 극대화해주기 때문이죠. 올리브 컬러를 남다르게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폴로 랄프 로렌의 더블브레스트 슈트를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자연스러운 구김마저 멋스러운 리넨 소재와 강렬한 임팩트를 더해주는 올리브 컬러가 어우러진, 좀처럼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슈트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단단한 어깨 라인은 폴로 랄프 로렌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사진 속 지롤라모는 타이드업으로 연출했지만, 대신 발목을 드러내 살짝 힘을 뺀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이너로 컷 앤드 소운을 매치하거나 볼드한 액세서리를더하면 캐주얼 슈트의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죠.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이나 소소한 테크닉만 더해도 슈트 스타일링의 폭을 넓힐 수 있는폴로 랄프 로렌의 올리브 더블브레스트 슈트로 올여름엔 트렌디하면서도 남다른 서머 슈트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2017년 6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