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는 많은 놀 거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설을 호텔에 머물 때 잠시 즐기는 부수적 요소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죠. 하지만 호텔이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이 같은 놀이 시설을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VR 존과 멋진 분위기의 볼링장, 드론과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등 지금까지 호텔에서 볼 수 없던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가득합니다. 이 정도라면 굳이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호텔을 찾을 가치가 충분합니다.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한 기분
Paradise city
예술과 놀이를 결합한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 리조트를 표방하며 탄생한 인천의 ‘파라다이스시티’. 말 그대로 파라다이스시티 안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우선 호텔 내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수많은 예술품이 눈길을 끈다. 알레산드로 멘디니, 데이미언 허스트, 김호득 작가 등 국내외 유명 예술가들의 작품 2700점이 호텔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내부를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부대시설도 훌륭하다. 팝 무드로 꾸민 볼링장 ‘텐핀스’에서 호쾌한 스트라이크의 손맛을 맛볼 수 있고, 바로 옆에 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는 최신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위스키를 좋아하는 남자라면 로얄 살루트 라운지 ‘로얄 살루트: 더 볼드’도 가봐야 한다. 로얄 살루트: 더 볼드는 세계 최초의 로얄 살루트 라운지로, 브랜드 라이브러리와 하루에 단 한 그룹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라운지로 구성했다. 위스키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에 더없이 좋은 곳.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작은 놀이동산 같은 곳으로, 호텔 내에 준비된 엔터테인먼트만 제대로 즐겨도 하루가 짧게 느껴질 것이다.
세심한 배려를 유감없이 발휘
Sheraton Seoul Palace Gangnam Gotel
주말을 이용해 호텔 데이트를 즐길 계획이지만 반려견이 마음에 걸린다면? 이럴 때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러브 댓 도그’ 패키지를 추천한다. 러브 댓 도그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 세트, 배변 봉투, 사료와 샴푸로 구성된 시리우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숙박을 하는 딜럭스 트리플 룸은 발코니가 있어 반려견이 답답하지 않도록 최대한 배려할 수 있다. 단, 호텔 내 레스토랑은 반려견 동반 출입이 불가하다.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소개하거나 그녀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고, 반려견과 함께 신선한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러브 댓 도그 패키지. 작은 배려를 통해 그녀의 마음을 훔쳐보시길.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