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의 엑스페리아 터치
프로젝터는 대형 화면으로 TV나 영화를 볼 때나 캠핑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최근에는 단순히 영상을 투사하는 것을 넘어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을 탑재하는 등 프로젝터의 기능이 크게 발전하고 있죠. 얼마 전 소니에서도 최신 기술력으로 무장한 ‘엑스페리아 터치’를 선보였습니다. 소니의 가장 혁신적인 부서로 알려진 소니 퓨처랩에서 만든 이 인터랙티브 프로젝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투사한 스크린을 손가락으로 터치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벽면, 거실 바닥 등 스크린이 투사되는 곳이면 어디든 터치스크린이 되는 것이죠. 이 신기한 기능의 비밀은 적외선 조명과 내장 카메라 그리고 실시간 감지 기능에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술력이 클릭이나 드래그의 움직임을 감지해 빠르고 부드러운 터치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23형 HD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최대 80형까지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엑스페리아 터치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내장 스피커까지 갖췄기 때문에 별도의 연결 기기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테이블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거나 요리 레시피를 띄워놓고 근사한 요리에 도전할 수도 있죠. 또 화상 통화를 하거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영화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가장 진보한 프로젝터인 소니의 엑스페리아 터치로 평범한 벽면을 즐거운 놀이터로 바꿔보세요.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