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CAR
CAR

가슴 뛰는 순간으로 가득했던 파티 현장의 열기를 전합니다DEFAULT

2017.08.31

<레옹> × 스팅어 파티 개최

지난 7월 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레옹>의 다섯 번째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번 <레옹> 파티의 파트너는 지금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스팅어!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다채로운 기능이 어우러져 뭇 남성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드는
스팅어와 <레옹>, 그리고 다양한 파트너들이 힘을 모아 즐거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레옹> 파티의 새 파트너, 스팅어를 소개합니다

<레옹>이 이번 파티를 위해 선택한 파트너는 기아자동차의 첫 프리미엄 모델이자 지금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팅어입니다. 스팅어는 <레옹>이 추구하는 남자와 매우 닮았습니다. 한 가지가 아닌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장기를 보여주고, 근사한 외관으로 좌중을 압도하죠. 때와 장소에 맞게 자신의 매력을 조율할 수 있는 것도 레옹족과 스팅어의 공통점입니다. 섹시함과 터프함, 우아함 등 남자의 다양한 모습을 닮은 스팅어는 <레옹>이 찾던 파트너의 모습 그 자체입니다.

 

스팅어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티가 열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더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는 다양한 컬러의 스팅어를 전시하고, 스팅어의 모든 것을 담은 매뉴얼을 배치해 사람들이 보다 쉽고 가깝게 스팅어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순히 보기만 하는 것으로 차를 경험했다고 할 순 없겠죠. 그래서 ‘스팅어 웰컴 서비스’도 준비했습니다. 지정된 곳에서 행사 장소까지 스팅어를 직접 타고 이동하는 이 서비스를 통해 파티 참석자들은 짧게나마 스팅어의 승차감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스팅어의 광고를 제작한 이노션의 김형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를 비롯해 스팅어 1호 계약자이자 카 레이서 최정원, 브랜드 컨설턴트인 인터 브랜드의 황유진 상무 등 스팅어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미니 토크쇼를 개최해 스팅어가 지닌 매력과 스팅어가 주목받는 이유 등 스팅어에 관련된 심도 깊고 솔직한 대화 시간이 이어졌습니
다. 특히 스팅어만큼이나 주목받은 광고의 뒷이야기를 알 수 있었던 김형태 CD의 프레젠테이션은 ‘왜 스팅어여야 하는가’를 보다 확실히 깨닫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파티를 빛내준 배우 김지훈과 이재윤 그리고 지롤라모 판체타.

 

2017년 8월호 MORE
EDITOR 이상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