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의 카 디퓨저
프랑스 파리 출신의 딥티크는 신선하고 상쾌한 향만큼이나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향수나 캔들 등 기본적인 제품은 물론이고 향긋한 스킨과 보디로션, 작지만 효과가 큰 솔리드 퍼퓸 라인, 향을 응축한 왁스형 방향제 ‘센티드 오발’, 자동으로 향을 분사하는 전자 디퓨저 ‘딥티크 에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향기를 구현해냅니다. 최근에는 딥티크가 자신들의 진가를 고스란히 담아낸 새 아이템으로 차량용 방향제인 카 디퓨저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차량용 방향제가 지녔던 단점을 다양한 방식으로 보완한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딥티크를 대표하는 센티드 오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블랙과 골드가 어우러진 외관은 기존 차량용 방향제에선 만날 수 없었던 세련된 느낌입니다. 기능 역시 눈길을 잡는 요소. 제품 상단의 금속 레버를 통해 향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계절이나 기온, 차량 내부의 공기 질에 맞게 향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죠. 향을 담은 내용물을 캡슐 형태로 제작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교체할 때 손에 묻거나 쏟을 걱정이 없는 것 역시 장점입니다. 블랙 커런트와 장미가 결합된 베이 향, 무화과 향의 휘기에를 비롯해 앰버, 로즈, 34번가 생제르맹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7가지 향으로 구성해 취향과 개성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