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어를 더욱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뛰어난 겨울 소재로 손꼽히는 것이 캐시미어입니다. 캐시미어는 염소의 연한 털에서 뽑은 가느다란 원사로 직물을 만들고 기모 처리 후 털의 결을 한쪽으로 가지런히 눕혀 광택을 낸 소재입니다. 그래서 감촉이 부드럽고 가볍지만 보온성이 높죠. 하지만 관리하기 어려워서 남자들이 기피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이런 캐시미어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매치하는 남자라면 어딘가 럭셔리할 것 같습니다. 캐시미어를
더욱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톤온톤과 캐주얼 아이템, 이 2가지만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조거 팬츠도 캐시미어라면 격식 있습니다.
스포티 룩의 대표 아이템인 조거 팬츠. 바지 끝단을 밴딩 처리해 실용적이면서 편안하다. 이런 팬츠도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하면 고급스러움이 업그레이드되면서 격식 있는 룩에도 무리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캐시미어라면 캐주얼룩도 우아합니다.
편하면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룩.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캐시미어 소재가 정답. 럭셔리한 소재인 캐시미어를 블루종과 글러브, 터틀넥 니트 풀오버 같은 캐주얼웨어에 사용해 경쾌하지만 진중한 남자로 보인다.
캐시미어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더욱 부드럽습니다.
캐시미어를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고급스러우면서도 경쾌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코트와 니트 풀오버, 팬츠, 타이, 스카프 모두 캐시미어 소재로 통일했지만 오렌지 컬러 포인트로 부담스럽지 않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