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 입어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여러분, 겨울 준비는 잘하고 계십니까? 걸칠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나는 만큼 관록 있는 남자의 매력을 어필하기 좋은 계절이죠. 다시
말해 자신만의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입니다. 방법은 다양하지만,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확실한 존재감의 아이템으로는
역시 무톤 아우터만 한 것이 없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얼마나 엘리건트하게 연출할 것인가입니다. <레옹>이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겨울의 무톤은 남성미와 함께 고급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걸치는 즉시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하는 무톤 아우터는 의외로 스타일링이 매우 간단합니다. 컷 앤드 소운이나 얇은 니트하나만 매치하면 완성이죠. 그런 다음 하의를 이용해 원하는 느낌으로 변화를 줄 수 있는데, 여기서도 단 2벌의 팬츠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으로는 가장 베이식한 디자인의 데님 팬츠와 블랙 팬츠를 꼽을 수 있죠. 이 2가지만 있으면 무톤 아우터는 올겨울 가장 든든한 아이템이 되어줄 것입니다.
01 멋스러운 데님 팬츠로 터프하게
원숙한 남자의 무톤 아우터는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어필합니다. 따라서 터프한 느낌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완성되는 것이죠. 이때 데님 팬츠는 맨살이 드러나지 않을 정도의 데미지가 있는 아름다운 실루엣의 제품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02 블랙 팬츠로 도회적이고 엘리건트하게
엘리건트하게 무톤 아우터를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블랙 팬츠와 매치하는 겁니다. 이 조합은 당연히 세련되고 우아하게 연출될 수밖에 없죠. 더구나 드레시한 무드의 팬츠라면 어떤 컬러의 무톤 아우터와도 탁월한 매치를 보여줍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