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는 다른 멋을 내는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밤이 점점 더 화려해지는 연초 시즌. 경험이 풍부한 남자가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주 무대인 밤을 시시하게 보낼 수는 없죠. 밤의 데이트에서 패션이나 자동차 외에 남자를 돋보이게 해주는 필살 무기는 바로 시계입니다. 밤에 데이트할 때는 어쩔 수 없이 서로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일이 많기 때문에 시계가 더욱 눈에 잘 띄게 되죠. 스타일리시한 시계로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면 더욱 사랑받는 남자가 될 수 있을 겁니다.
밤이 깊을수록 불빛은 화려해집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위스키와 야경을 독점하는 호사스러움을 느끼고 싶다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가 제격입니다. 내부 구조가 ㄷ자 형태로 되어 있으며 3면이 각기 다른 서울의 야경을 품고 있죠. 또한 좌석 수가 많지 않고 조도가 매우 낮아 프라이빗함도 만점. 그중에서도 남산 N서울타워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단 하나의 소파 좌석은 연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add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60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동 20~21층
tel 02-2250-8151
고급 스시 레스토랑에서는 매뉴팩처의 시계로 정면 승부
고급 스시 레스토랑은 나란히 앉도록 되어 있어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최적의 데이트 장소입니다. 진짜 맛있는 스시는 식재료의 신선함으로 정면 승부하는 것처럼, 시계의 경우도 자사에서 직접 완성한 무브먼트로 승부하는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시계를 너무 의식하거나 과시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 굳이 말하지 않아도 자연스레 시계가 시선을 잡아끌 테니,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대화하다 보면 그녀와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질 겁니다.
‘클럽’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하려면 강한 임팩트의 짓궂은 시계를
밤놀이의 대표 장소라고 할 수 있는 클럽. 이곳에서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역시 즐겁게 춤추고 떠들썩하게 마음껏 그 자리를 누리는 것이죠. 시계도 화려한 컬러나 번쩍이는 장식이 있는 것이 잘 어울립니다. 이런 개구쟁이 같은 시계라면 자랑스럽게 팔을 걷어붙이고 미러볼의 빛을 마음껏 반사시켜주세요.
바텐더의 시선을 사로잡는 성능도 가격도 슈퍼급인 시계
심야에 더욱 아름다운 야광 시계
밤놀이의 상급자는 어둠 속에서도 행동이 능숙합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어두운 곳만 선호하는 것은 아니죠. 상황에 따라 빛과 어둠을 적절히 조절해 무드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특히 밤의 드라이브 데이트는 밤의 빛과 그림자를 만끽할 수 있는 놀이입니다. 거리의 가로등이나 자동차의 계기판 등에서 불빛이 적당히 반짝거리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것. 그것은 시계도 마찬가지. 어두워질수록 부드럽게 빛을 발하는 시계가 두 사람의 거리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줄 겁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