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하와이 투어의 최고봉
지롤라모가 하와이를 즐기는 새롭고 럭셔리한 방법을 제안합니다. 바로 전세기를 이용한 하와이섬 호핑입니다. 내키는 대로 스케줄을 짤 수 있고 비행도 편안해 섬 사이를 부담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꿈꾸던 ‘오더 메이드 여행’이 가능한 것이죠. 전세기와 함께 개성 넘치는 하와이제도의 섬들을 빠짐없이 즐겨보세요!
“이렇게 편하게 하와이를 돌아볼 수 있다니 정말 굉장하네요!” 하와이에 자주 와본 지롤라모지만 이번만큼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바로 ‘스카이 트렉’의 전세기 호핑 때문이죠. 스카이 트렉은 하와이제도의 주요 섬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전세기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목적지와 일정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안 검사를 거칠 필요가 없어 편리하죠. 말 그대로 내키는 대로 하와이섬을 이동할 수 있는 겁니다. 곧장 전세기 전용 활주로로 가서 비행기에 탑승하면 비행 준비 완료! 1시간 정도 비행하면서 푸른 바다와 섬의 전경을 하늘 위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트렉은 전용기로 6인승 코디악 100 항공기를 제공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흔들림이 적고 기내 시트도 쾌적해 불편함은 전혀 없죠. 이번 여행은 하와이섬에서 시작하여 마우이섬, 오아후섬을 방문하는 코스입니다. 하와이섬에서 말을 타고 계곡을 둘러보고 킬라우에아 화산을 보러 가는 여정을 즐겼죠. 해변도 즐기고 싶다는 지롤라모의 의견에 따라 마지막 목적지는 마우이섬을 택했습니다. 역동적인 자연 체험과 호놀룰루에서의 쇼핑, 마우이섬의 환상적인 해변까지 하와이 제도에서 바캉스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