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일수록 업데이트가 중요합니다
멋을 우선시하는 남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가방을 고르라면 ‘토트백’만한 것이 없겠죠.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것은 기본이고, 짐을 넣고 빼기에도 토트백만큼 편한 것이 없죠. 토트백은 그 어떤 가방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형태와 기능 면에서 업데이트를 거듭하고 있죠! 따라서 이번 특집에서는 여전히 진화 중인 토트백을 모아 소개합니다. 당신의 파트너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편하고 실용적입니다
<레옹>이 강력 추천하는 토트백은 평균적인 토트백에 비해 손잡이 길이가 긴 쇼퍼 백 타입입니다. 쇼퍼 백은 장점이 다양하기 때문.
먼저 가방을 어깨에 걸치면 손이 자유로워진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양손으로 무언가를 많이 해야 하는 요즘에 최적화된 유형이라고 할 수 있죠. 백팩이나 메신저 백만큼 편하지만 옷의 실루엣을 해치지 않고 짐을 넣고 빼기 용이하다는 점도 추천 이유입니다.
캐주얼에서 드레스업까지, 파트너는 이 하나로 충분합니다!
하나의 형태에 머무르지 않고 여러 형태로 변한 토트백도 인기입니다. 가방 자체의 형태가 변하는 것부터 가방의 일부를 떼어 별개의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등등 다양한 변화가 눈에 띄죠. 어떤 경우도 상황을 한정하지 않는 자유로운 활용도가 이 스타일의 최고 매력. 행동의 폭이 넓은 성공한 남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스마트하게 뒷받침해주는 것입니다.
아이콘 토트백을 살짝 위트 있게 활용합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탁월한 장인의 기술. 그리고 브랜드의 독자적 디자인. 하우스 브랜드의 토트백은 전통이 뒷받침된 퀄리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명품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만, 어딘가 심심한 것이 사실. 그래서 제안하는 것이 아이코닉 토트백에 위트 있는 무언가를 플러스함으로써 더욱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