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습니다DEFAULT

2018.03.26

애플의 애플 가로수길

지난 1월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수많은 인파가 모여들었습니다. 바로 국내 최초의 애플 스토어인 ‘애플 가로수길’을 보기 위해서였죠. 지금껏 애플 제품을 파는 곳은 많았지만 공식 스토어는 애플 가로수길이 최초. 사람들이 이곳을 주목하는 이유는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곳이 아닌, 애플의 모든 서비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애플 가로수길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지니어스 서비스’입니다. ‘지니어스’로 불리는 애플 수리 전문가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신속한 수리를 제공하는 애플의 사후 서비스죠. 지금껏 표준화된 사후 서비스가 아쉬웠던 애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입니다. 애플 가로수길에서는 애플 기기에 대한 심층적 이해도 가능합니다. 많은 기능을 갖춘 애플 기기를 100% 활용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가져다줄 기특한 기능을 모르는 사람도 많죠. 애플 가로수길은 모처럼 마련한 애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친절한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원하는 용도에 따라 알아두어야 할 기능과 필요한 프로그램 등을 상세히 설명해주죠. 예를 들어 그래픽 디자인을 위해 기기를 마련해야 한다면 가장 적합한 기종과 필요한 프로그램, 그리고 활용 가능한 방법 등 구체적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애플 스토어는 마치 OS를 버전업하듯 건물과 인테리어를 꾸준히 새롭게 변신시킵니다. 애플 가로수길의 최신 버전은 지하에 마련한 ‘보드 룸’입니다. 보드 룸은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애플의 기기도 구비해놓았습니다. 이곳에서 미팅을 진행하며 애플의 기기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도 테스트할 수 있죠. 이 밖에도 애플 가로수길은 애플의 모든 제품과 액세서리, 주변 기기 등을 갖추어놓고 스토어라는 본연에 충실하고자 합니다. 똑똑한 애플의 기기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려보고 싶다면 애플 가로수길에서 최상의 진단을 받아보세요.

2018년 3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