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련한 남자는 모티프 활용의 달인입니다
소매가 짧아지고 맨살을 드러내는 빈도가 높은 계절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주얼리의 역할이 중요하죠. 어떤 주얼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첫인상은 물론 전체 룩의 분위기까지 180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레옹>이 소개할 주얼리는 바로 모티프 주얼리! 고급스럽고 짓궂으면서 개성까지 돋보이는 그야말로 전천후 아이템입니다. 그녀에게 의외의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꼭 도전해보시길.
선택의 포인트
1 눈길을 끄는 특별한 디자인
2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주얼리를 강조
1 Gabriele Pasini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스컬 링
시선을 잡아끄는 강렬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볼륨감이 적당해 핑키링으로도 제격. 실버와 매트한 블랙의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브리엘레 파시니 by 알란스.
2 Kapital
브이존을 위한 최종 병기
비행기를 모티프로 제작한 클립형 액세서리. 머플러나 반다나를 고정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재킷의 라펠 끝, 포켓 등에 다양하게 장식할 수 있다. 캐피탈 by 오쿠스.
3 Pandora
의외의 매력을 어필
여러 개의 참을 조합해 완성할 수 있는 브레이슬릿이라면 은근슬쩍 귀여운 느낌의 참을 끼워 넣어도 좋다. 언뜻 보이는 손목에서 의외의 매력을 어필해보시길. 판도라.
4 Swank
어른 남자를 위한 액세서리
남자의 필수품인 만년필을 모티프로 만든 핀. 클래식한 재킷에 부토니에르로 활용하면 전체 룩에 활기를 더할 수 있다. 클래식에 위트를 더하는 연출법에 제격인 아이템. 스왱크 by 알란스.
5 Tasaki
디테일까지 빈틈없이 고급스럽습니다
실제로 열쇠를 자물쇠에 꽂을 수 있는 실감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아이템. 타사키.
6 The Real McCoy’s
실패 없는 선택, 밀리터리
호루라기 측면에 새긴 밀리터리 레터링이 남자다움을 강조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밀리터리 아이템을 즐기는 남자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 리얼 맥코이 by 오쿠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