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미식을 위해 호텔을 찾았습니다
진정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특급 호텔입니다. 프렌치 요리, 일식, 한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를 한 곳에서 맛보는 다이닝 뷔페부터 파인 다이닝의 진수를 선사하는 미쉐린 레스토랑, 오감이 황홀해지는 디저트와 차별화된 주류를 맛볼 수 있는 바에 이르기까지 하루 종일 먹고 마셔도 모자란 F&B의 파라다이스이기 때문이죠. 자, 비행기 타고 멀리 갈 것 없습니다. 가까운 호텔로 미식 투어를 떠나보시죠.
요리하는 남자를 위한 이색 호텔 패키지
파스타 하나 정도는 뚝딱 만들 줄 아는 남자가 사랑받는다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 그녀와의 호텔 데이트에서 확실하게 ‘요섹남’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MEA 서울)에서는 전화 한 통이면 파스타를 만들 수 있는 손질된재료 일체와 와인이 객실로 딜리버리되는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오븐과 인덕션, 조리 도구부터 접시와 와인 잔까지 모든 것이 객실 내 키친에 완비돼 있기 때문에 레시피를 보고 차근히 따라 하면 근사한 파스타를 만들 수 있죠. 장을 볼 필요도, 재료를 손질할 필요도 없습니다. 스튜디오 타입, 그리고 1베드룸 아파트먼트 타입의 객실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 타입으로 가족이나 두 커플, 친구들이 모여 불꽃 튀는 요리 대결과 파티를 펼칠 수도 있습니다
최고급 식자재와 희귀한 로컬 푸드를 맛보는 즐거움
깐깐한 미식가가 호텔 레스토랑을 사랑하는 진짜 이유!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최고급 식자재 캐비아, 푸아그라, 트뤼프와 국내외 특정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희귀한 로컬 푸드로 만든 호사스러운 요리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년 중 신선한 식재료가 가장 풍부해지는 5월을 맞아 특급 호텔들이 경쟁이라도 하듯 창의적 레시피, 스토리텔링이 담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런 미식의 향연을 놓치면 손해입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 & 개성 넘치는 이색 디저트
예쁜 디저트를 찾아다니는 디저트 미식가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특급 호텔이 앞 다투어 디저트 메뉴 강화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직접 고객 앞에서 디저트 플레이팅 퍼포먼스를 펼치는가 하면, 한식 재료를 활용한 기발한 오리엔탈 디저트 메뉴도 선보입니다.
좋은 술과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최근 미식가 사이에서 프리미엄 주류에 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때문에 와인, 샴페인, 위스키 등 좋은 술에 아낌없이 돈을 소비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특급 호텔 바로 향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주류와 푸드 페어링이 가능한 호텔 바에서는 뭘 마시고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더욱 차별화된 술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의 니즈에 맞춰 각 호텔도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습니다.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수제 맥주 브루어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맥주를 론칭하는가 하면, 조금씩 다양한 맛의 술을 즐기기를 원하는 미식가의 니즈에 맞춰 와인 디스펜서를 갖추고 스페셜 카라페 서비스를 하기도 합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