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클래식한 남자, 모던한 남자DEFAULT

2018.06.25

취향의 차이가 멋을 결정합니다.

남자의 취향은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결과물입니다. 무엇을 좋아하느냐에 따라 드러나는 스타일 역시 확연한 차이를 보입니다. 클래식한 정통파 슈트를 입는 남자가 있는가 하면 조금은 자유로운 무드의 캐주얼 슈트나 블루종을 즐기는 남자가 있는 것처럼요. 같은 상황에서도 서로 다른 두 남자의 취향을 엿보시길.

 

Classic Style | NOTEBOOK
아날로그 감성이 가진 매력

손가락 끝에 닿는 종이의 질감을 사랑하고, 펜이 종이에 닿아 잉크가 묻어나는 느낌을 즐길 줄 아는 남자. 아날로그 감성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있는 로맨틱한 타입이다.

네이비 슈트, 스트라이프 셔츠, 레지멘털 타이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안경, 베디베로. 4810 데이트 오토매틱 워치. 공책, 볼펜, 모두 몽블랑.

 

Modern Style | iPAD
트렌드에 충실한 스마트 가이

단순한 노트 기능을 넘어 훨씬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남자. 터치 펜슬로 필기 본연의 기능은 물론 더욱 확장된 영역의 작업을 간단히 구사할 수 있는 스마트한 타입이다.

스웨이드 셔츠, 화이트 니트, 모두 에르메네질도 제냐. 매트 블랙 T 스퀘어 브레이슬릿, 매트 블랙 T 스퀘어 링, 모두 티파니. 아이패드, 애플 펜슬, 모두 애플코리아.

 

Classic Style | CIGAR
마초적 무드의 완성은 시가

시가만의 독특한 향을 즐길 줄 아는 남자. 시가에서 느껴지는 매캐한 향은 그것만으로도 마초적 무드를 연출한다. 시가 커터와 라이터는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준다.

네이비 스트라이프 슈트,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레지멘털 타이 모두 폴로 랄프 로렌. 리베르소 트리뷰트 스몰 세컨드 워치, 예거 르쿨트르. 라이터, S.T. 듀퐁 파리.

 

Modern Style | GLO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담았습니다

깔끔한 인상을 중요시하는 남자라면 연초보다는 궐련형 전자 담배를 선호한다. 모던한 디자인에 골드의 글래머러스함까지 더한 골드 버전은 볼드한 골드 액세서리와 멋스럽게 어울린다.

체크 블루종, 코튼 셔츠 모두 보테가 베네타. 골드 링, 체인 브레이슬릿, 모두 프레드. 글로 히팅 디바이스, 던힐 네오스틱 모두 BAT 코리아.

 

Classic Style | WATCH
클래식한 남자의 필수품

화려한 액세서리를 선호하지 않는 남자라면 혹은 클래식한 무드를 중시하는 남자라면, 그의 손목 위에 자리할 것은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워치 하나면 충분하다.

브라운 재킷, 폴 스미스. 블루 코튼 셔츠, 라르디니 by 신세계인터내셔날.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워치, 링, 모두 까르띠에.

 

Modern Style | BRACELET
섹시함을 드러내는 가장 빠른 방법

모던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을 몇 개 레이어드하는 것만으로 섹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샹 당크르 패턴의 집업 셔츠, 슬리브리스 티셔츠, 가죽 브레이슬릿, 메탈 뱅글, 벨트 형태의 브레이슬릿 모두 에르메스.

 

2018년 6월호 MORE
EDITOR 이영표 패션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