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화이트의 두드러진 활약에 주목하세요
여유가 느껴지는 캐주얼 스타일이 눈에 띄는 요즘, 세계 곳곳의 멋진 남자가 공통적으로 선택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화이트 아우터웨어!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산뜻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여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화이트 아우터웨어
한여름에는 실내와 야외의 온도차가 크기 때문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캐주얼 아우터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화이트 컬러로 산뜻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죠.

얇은 소재지만 입으면 우아함이 남다른 블루종 눈에 띄는 로고나 화려한 프린트를 배제했다. 어떤 블루종보다 가볍고 산뜻하며 단순히 형태만으로 브랜드의 우아함을 식별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 에르메스.
VALENTINO
셔츠를 재킷처럼 활용해보세요

지천에 널린 것이 화이트 셔츠지만 발렌티노의 화이트 셔츠는 전면에 새긴 ‘VLTN’ 로고와 앞섶, 칼라 부근의 탈착 가능한 칼라 장식 덕분에 존재감이 더욱 특별하다. 발렌티노.
KENZO HOMME
실용성과 미적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

실용성과 미적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 재킷과 셔츠 형태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셔츠형 재킷. 평소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선택해야 더욱 멋지고 여유롭게 입을 수 있다. 겐조 옴므
K-WAY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1965년, 비가 올 때 우산을 쓰는 대신 편하게 입기 위해 개발한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장마나 소나기가 내릴 때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 까웨.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