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남자의 눈가에는 반짝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메탈 프레임 아이웨어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현대적이면서 깔끔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진보된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메탈 프레임 아이웨어가 대거 등장했죠. 레옹족의 눈가에 반짝임과 새로움을 가미해줄 다양한 메탈 프레임 아이웨어를 모았습니다.
지금은 메탈의 시대입니다
보잉 선글라스를 비롯해 투 브리지 스타일, 클래식한 하프 림, 아세테이트와 결합된 모델까지, 올여름엔 다양하게 변주된 메탈 프레임 아이웨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메탈 프레임의 전성시대가 열린 셈입니다.
여름의 정취를 고조시킵니다
메탈 프레임 아이웨어는 어떤 계절보다 여름에 빛을 발합니다. 무더운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메탈 프레임은 눈가에 신선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부여하죠. 즉, 안경을 쓰고 햇볕을 받는 것만으로 여름의 정취가 고조되는 셈입니다.
RAY-BAN | 2개의 명작이 더해진 트렌디한 스타일
레이밴을 대표하는 2개의 아이콘인 클럽 마스터와 라운드 프레임을 조합해 탄생한 클럽라운드. 독특한 디자인에 클리어×골드 소재가 더해져 신선한 느낌이 도드라진다.
단번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겨납니다
사람의 첫인상은 첫 만남 후 7초 안에 결정된다고 합니다. 이 중요한 첫 순간에 시선이 가는 곳이 바로 사람의 눈가. 눈가를 얼마나 멋지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첫인상이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고급스럽고 진중한 첫인상을 원한다면 정답은 역시 골드! 골드와 블랙이 어우러진 아이웨어는 시선을 적당히 자극하면서 차분한 인상까지 더해주기 때문에, 좋은 첫인상을 만드는 데 무척이나 효과적입니다.
MR.LEIGHT | 진중함과 화려함의 절묘한 조화
클래식한 블랙 뿔테를 베이스로 프레임과 브리지 등 곳곳에 골드를 더해 색다른 진중함을 구현한 아이웨어. 프레임의 크기가 크지 않아 부담 없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자꾸 바라보고 싶어집니다
가만히 서 있을 때는 물론 움직이는 각도마다 반짝임의 지수가 달라지는 것도 메탈 프레임의 매력. 얼굴을 움직이거나 시선을 돌릴 때 생기는 우연한 반짝임이 상대의 시선을 사로잡죠. 이 테크닉은 의외로 큰 효과를 보장합니다.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악센트가 되어주거든요. 섹시한 이미지에 반한 그녀는 이쪽저쪽 옮겨 다니며 당신의 얼굴을 체크하게 될지도 모를 일이죠.
GUCCI | 클래식을 이탤리언 스타일로 재해석
네이비 메탈 프런트의 좌우에 다른 컬러의 플라스틱 템플을 매치한 보스턴 셰이프의 콤비네이션 프레임. 네이비의 강한 인상과 절묘한 컬러 연출에서 이탈리아의 센스가 느껴진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