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셰프의 레시피 : 레몬 크랩 스파게티니DEFAULT

2018.09.18

사랑받는 남자의 간단 쿠킹 레시피

싱그러운 바다 내음 물씬 풍기는 레몬 크랩 스파게티니

9월이면 살이 통통하게 오르는 제철 꽃게는 셰프들 사이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 식재료로 꼽힙니다. 그래서 요즘 도산공원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스포크 420’의 현정 셰프에게 꽃게 한 마리로 뚝딱 스파게티니 만드는 노하우를 전수받았습니다. 꽃게 껍데기부터 속살까지 버리는 것 하나 없이 재료를 오롯이 활용해 만든 요리는 싱그러운 바다의 맛 그 자체였습니다.

꽃게의 부드러운 속살에 신선한 토마토와 상큼한 레몬즙을 더해 맛이 깔끔합니다. 포크로 면을 돌돌 말아 입에 넣으면 이탈리아 남부 해안 도시로 떠나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진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파스타 면은 취향에 따라 링귀니나 탈리아텔레 같은 면을 사용하거나, 꽃게가 없다면 대하나 새우로 대체해도 좋습니다.

 

현정 셰프 : 외식 기업 브랜드 삼원 다인힐의 총괄 셰프 출신으로 ‘블루밍 가든’을 비롯해 ‘부띠끄 블루밍’, ‘봉고’, ‘패티 패티’, ‘오스테리아 꼬또’ 등의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최근, 지난 20여 년간 쌓아온 요리 경력을 바탕으로 오랜 꿈이었던 비스포크 420을 오픈하면서 또 한 번미식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2018년 9월호 MORE
EDITOR 김루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EDITOR 김루비 에디터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