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가을 룩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줍니다
가을은 시계와 주얼리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입니다. 찬란한 금빛 제품이 빛을 발하는 시기죠. 레옹맨의 가을 룩을 황홀하게 물들일 시계와 주얼리를 모았습니다.
BOUCHERON │ 콰트로 클래식 미니 링 다이아몬드 펜던트
세로 홈을 정교하게 조각한 옐로 골드 밴드와 1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브라운 PVD, 핑크 골드까지 부쉐론을 상징하는 모티프가 간결하고도 조화롭게 접점을 이룬다.
CARTIER │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
지금껏 나온 모든 탱크 시계의 기준점이 되는 모델이다. 날카롭게 정제된 사각형 케이스와 유려하게 처리한 둥근 러그의 대조가 돋보인다.
MONTBLANC │ 암 드 스타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
동그란 펜던트의 유려한 곡선이 돋보인다. 고풍스러운 자태 덕에 화려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남자에게도 어필한다.
TIFFANY&Co. │ 티파니 티 체인 네크리스
에너지가 넘치는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났다. 수직적이고 강렬한 디자인과 옐로 골드의 풍성한 빛이 어우러져 관능적 분위기를 한껏 드러낸 네크리스.
FRED │ 포스텐 미디엄 모델 멀티플 브레이슬릿
요트의 체인을 연결하는 닻고리 형태의 버클과 정교한 이음새 외에는 어떠한 장식도 없다. 기교 없이 담백하게 옐로 골드의 영롱한 빛깔을 뽐낸다.
TASAKI │ 아 시크릿 네크리스
사랑을 약속하는 자물쇠 디테일이 잠금장치 역할과 미적 기능을 동시에 이행한다. 간소한 디자인이지만 의미가 깊은 네크리스.
CARTIER │ 저스트 앵 끌루 네크리스
평범한 못 모티프를 예술적으로 승화했다. 못을 구부리고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세팅해 아름다운 작품을 만든 것이다.
PIAGET │ 피아제 포제션 링
18K 핑크 골드에 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알알이 장식했다. 중앙의 골드 링이 회전할 때 다이아몬드에서 뿜는 빛이 황홀하다.
CHAUMET │ 댄디 워치 컬렉션
유순한 쿠션형 케이스가 돋보인다. 나폴레옹 황제 즉위식 당시 사용했던 검에 장식된 쿠션 컷 다이아몬드 형태에서 출발한 것으로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멋이 공존한다. 표기된 아라비아숫자 12는 파리 방돔 광장의 12번지에 자리잡은 쇼메 메종을 상징한다.
BVLGARI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브레이슬릿
건축가 자하 하디드와 불가리가 작심하고 만들었다. 로즈 골드 소재의 유연한 곡선이 만나 형성한 구조적인 조형미가 일품이다.
DAMIANI │메트로폴리탄 컬렉션
대도시의 활기찬 에너지를 다미아니식으로 우아하게 해석한 핑크 골드 반지. 정교한 홈사이에 섬세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형형하게 빛난다.
BLANCPAIN │ 빌레레 컴플리트 캘린더
말간 오펄린 다이얼 위에 월과 일, 요일, 문페이즈까지 효율적으로 배치해 기품이 넘친다. 그윽한 표정의 문 페이즈가 압권이다.
FRED │ 포스텐 윈치 링
옐로 골드 사이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케이블 모티프를 끼워 넣었다. 독특한 반지를 원하는 남자에게 제격이다.
TASAKI │ 피아노 블랙 다이아몬드 링
타사키에서만 볼 수 있는 은은한 빛의 사쿠라 골드로 제작했다. 피아노 건반에서 영감을 얻어 규칙적이고 직선적인 세공이 돋보이며 블랙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아찔한 긴장감까지 더했다.
TASAKI │ 리파인드 리벨리온 호른
뿔 모티프에 아코야 진주를 얹어 강렬한 우아함을 완성한 목걸이. 남녀를 초월하는 디자인의 전형이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