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를 소개합니다
폭넓은 라인업과 꾸준한 업데이트로 남자의 셰이빙 라이프를 책임져온 필립스에서 자사의 첨단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새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를 선보입니다. 자기 관리에 충실한 레옹맨 박만현 대표와 함께 S9000 프레스티지를 미리 만나봤습니다.
초근접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를 동시에
Q 평소 얼마나 자주 면도하나요?
A 저는 22살 때 처음 면도하기 시작했을 정도로 수염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깔끔한 스타일을 최우선 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면도는 매일 하고 있습니다.
Q 깔끔한 스타일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성격이기에 남과는 선택 기준이 다를 것 같습니다. 면도기를 고르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A 깔끔함을 위해 절삭력과 피부 자극의 유무에 가장 중점을 둡니다.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타입이라 조금만 강하게 면도하면 벌겋게 붉어지곤 하거든요. 그래서 필립스의 S9000 프레스티지가 더욱 좋았습니다. ‘밀착 혁신’ 기술과 ‘피부 보호’ 기능을 탁월하게 수행하는 제품답게 피부 자극이 전혀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부드럽고 완벽하게 수염을 제거해주었기 때문이죠.
Q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를 처음 보았을 때 어떤 인상을 받았나요?
A 필립스 면도기가 세련된 제품이라는 이야기는 종종 들어왔어요. 실제로 S9000 프레스티지를 보는 순간 소문이 진실이라는 것을 확신했죠. 마치 슈퍼카를 연상시키는 유려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 매치, 무선 충전이 가능한 충전 패드까지, 마치 미래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10년 뒤에 봐도 분명 “멋지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근사한 디자인이에요.
Q 직접 S9000 프레스티지를 사용해보니 어떻던가요?
A 이 제품은 완전히 저를 위해 제작된 것 같아요. 핵심 기술이 살아 있는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와 인텔리전트 셰이빙 센서, 슈퍼 스킨 컴포트 링이 어우러진 면도날은 피부가 연약해도 안심하고 면도를 즐길 수 있게 해주거든요. 피부에 밀착되어 숨어 있는 수염만 쏙쏙 골라 제거해주는 밀착 혁신 기술 덕분이죠. 또한 3단계 맞춤 면도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염이 많이 나지 않는 저 같은 경우에도 그에 맞는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손에착 달라붙는 그립감 역시 제 마음을 훔친 부분입니다. 올려두기만 해도 충전되는 무선 충전 패드와 어떤 공간도 세련된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디자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첨단 기술이 오롯이 담겨 있습니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의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분당 15만 번 움직이는 72개의 정교한 코팅 면도날을 자랑한다. 여기에 수염의 밀도에 맞게 모터의 파워를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셰이빙 센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는 슈퍼 스킨 컴포트 링 등이 어우러져 피부 자극 없이 수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무선 충전 스마트폰과 호환되는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 스마트 클릭 코털 트리머, 개인의 취향과 면도 부위에 따라 속도를 조절할수 있는 3단계 맞춤 조절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요소도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