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와 링의, 브랜드를 맞춰 시너지 효과를 만끽!
아이콘이란 본래 긴 역사 동안 여러 사람에게 인정 받으면서 성립됩니다. 아무리 커다란 목소리로 “이 것이 우리의 아이콘입니다”라고 외쳐도 주변에서 그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진정한 의미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없죠. 즉, ‘아이코닉’이라는 호칭을 얻게 되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절대적 영향력을 발휘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아이코닉 스타일링을 완성할때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바로 ‘아이코닉 주얼리’입니다. 왠지 모르게 시선이 가는 손끝에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코닉 워치와 <레옹>이 꾸준히 제안하는 ‘도톰한 링’이 어우러지면 그것만큼 트렌디 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도 없죠. 특히 시계와 주얼리의 브랜드를 통일하면 시너지를 발휘해 결과가 더욱 훌륭해집니다. 그녀에게 ‘주얼리를 다루는데 능통한 남자’로 기억될 비법이기도 하죠.
COMBINATION 1
BVLGARI │ 옥토 로마 워치 & 비 제로원 링
브랜드를 대표하는 남성 시계인 옥토에 세라믹 소재를 더해 한층 세련되게 변모한 비 제로원. 2가지 모두 영원의 도시 로마를 대표하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손목에 역사의 숨결을 더해준다.
COMBINATION 2
BOUCHERON │ 리플레 워치 & 콰트로 클래식 링
1947년에 탄생한 리플레와 2004년에 탄생한 콰트로는 각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전 세계 여성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리플레 워치에 도톰한 링을 더하면 손목의 품격이 한결 높아집니다.
COMBINATION 3
TIFFANY&CO. │ 이스트 웨스트 워치 & 티파니 T 링
이스트 웨스트와 티파니 T는 미국을 대표하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의 아이콘. 2가지 모두 직선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으로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합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