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클래식에 기반을 둔 테일러링으로 제작한 고유 남성복과 감도 높게 셀렉한 해외 브랜드를 결합하여 젠틀맨의 아카이브 멀티샵, “맨온더분(MAN ON THE BOON)”에서 17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그레이 초크 스트라이프 수트(Grey Chalk Stripe Suit)를 제안한다.
이번 17S/S 시즌 맨온더분은 이탈리안 클래식의 성지 ‘나폴리’에서 영감을 받아 남부지방의 여름 휴양지에서 보여지는 밝은 컬러와 깔끔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나폴리탄 클래식’ 스타일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초크 스트라이프 수트는 맨온더분의 클래식 컬러인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한 톤 더 밝은 채도를 믹스하여 17 S/S 컬렉션의 화사함을 표현하였다. 기본에 충실한 투 버튼 싱글 형태의 재킷으로, 일정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하여 한층 더 고감도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가장 전통적이며 대중적인 노치드 라펠(Notched Lapel)을 사용하여 포멀한 느낌 또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이너 셔츠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맨온더분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그레이 초크 스트라이프 수트(Grey Chalk Stripe Suit)는 69만 7천원으로 “맨온더분(MAN ON THE BOON)”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