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분화된 도구를 갖추면 그루밍의 결이 달라집니다
남자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남자의 그루밍은 도구에서 시작해 도구로 끝나죠. 완벽한 그루밍에 유용한 제품을 서둘러 모았습니다.
1. NU SKIN │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말끔한 클렌징과 피부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클렌징 디바이스. 피부를 건강하게 자극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모공 속 노페물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한 번 완충하면 일주일 이상 사용 가능하다.
2. PHILIPS │ 아이코닉 쉐이버
각종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을 이끈 유려한 외형이 돋보인다. 스킨가드 시스템은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한 상처를 감소시키고, 리프트 & 컷 시스템은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을 정리해주는등 기능 또한 우수하다. 면도기 최초로 스마트폰 충전까지 가능한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했다.
3. GREEN BELL │ 트위저 베이직
눈썹이나 코털 등 자잘한 털을 뽑는데 유용하다. 사선으로 설계한 날은 세밀한 털까지 손쉽게 제거해준다. 이 작은 트위저에 1968년부터 칼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온 브랜드의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
4. BLAK │ 바디 트리머
무성한 다리털을한 번에 정리해주는 신통한 면도기로 털의 길이와 숱의 정도에 따라 설정할수 있다. 털의 길이는 유지하면서 깔끔해 보이고 싶거나, 털의 길이까지 손질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모두 충족시킨다.
1. PHILIPS │ 코털 트리머 3000 시리즈
모델명으로는 코털 전용 같지만 사실 코털과 귀털, 눈썹 정리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트리머다. 당겨지고 뽑히는 순간의 말할 수없는 고통 없이 체모를 정확하게 제거한다. 손잡이를 고무로 감싸 손에서 미끄러질 염려가 없고, 100% 방수 기능을 갖춰 세척도 간편하다.
2. RAZORPIT │ 레이저핏 슬라이드
휴대폰 충전기처럼 생겨 많은 오해를 받지만 이 제품의 진짜 정체는 면도날을 관리하는 도구다. 패드에 셰이빙 폼이나 비누 거품을 살짝 묻히고 면도기를 면도 반대 방향으로 몇번 밀어주면 날이 말끔해진다.
3. BULY 1803 │ 덴탈 플로스
민감한 잇몸이나 치아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실이다. 유기농 코튼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천연 밀랍으로 얇게 코팅해 젖은 상태에서도제 역할을 충실히 실행한다.
4. BRAUN │ 뉴 시리즈 9
매끈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가장 진보한 기능으로 무장했다. 분당 1만 번 진동하는 모터가 누워 있는 수염을 들어 올리고, 또 다른 모터가 수염의 밀도를 파악해 모터의 힘을 조절한다. 독립적인 5개의 커팅 요소는 수염의 모양과 상태에 상관없이 최적의 면도를 돕는다. 혁신이라는 단어가 오히려더 어울리는 스마트 AI 면도기.
5. OLIVEYOUNG │ 매너남 눈썹칼
눈썹 모양 가이드를 내장해 원하는 눈썹 형태를 만들 수 있다. 눈썹 위에 자신의 눈썹과 어울리는 가이드를 대고 쓱쓱 정리하면 말끔한 인상이 완성된다.
6. BULY 1803 │ 비어드 스퀘어 콤브
14세기 말 프랑스에서 발명한 셀룰로오스 플라스틱으로 만든 빗이다. 천연 아세테이트로 제작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눈썹이나 콧수염, 턱수염을 정돈할 수 있다. 실용성보다는 미적 형태에 끌려 구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일단 써보면 일반 빗과는 차원이 다르다.
7. ACQUA DI PARMA │ 꼴레지오네 바비에레 쉐이빙 브러쉬 & 스탠드
이탈리아의 숙련된 장인이 직접 만들었다. 회색 오소리 강모로 만든 브러시는 셰이빙 크림을 바를 때피부에 자극을 줄여주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손잡이는 웬지 우드로 만든 것.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