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한겨울에 종횡무진할 니트 카디건DEFAULT

2019.01.09

1월의 한파는 추위를 타지 않는 체질이라도 당해낼 재간이 없습니다. 온 세상이 꽁꽁 얼어붙는 날에는 가장 두툼한 아우터웨어를 꺼내 입고 어깨를 움츠린 채 걸음을 재촉하죠. 그럴 때 가장 요긴한 아이템이 니트 카디건입니다. 티셔츠와 셔츠, 터틀넥 풀오버 모두와 어울려 레이어드하기 좋죠. 비즈니스 자리나 데이트 장소에서 품격을 잃지 않으면서도 착용감이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셔츠만 입는 것보다 온화해 보이고 재킷 보다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합니다.

 

 

겨울을 책임질 니트 카디건의 선택과 연출법
1. 아우터웨어의 실루엣을 망치지 않는 정도의 도톰한 두께가 적당합니다. 짜임이 촘촘한 소재를 택하면 찬 바람이 들어올 틈이 없죠.
2.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길이, 즉 골반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정도가 좋습니다. 코트나 재킷 혹은 슈트의 이너 웨어로 매치하면 부드러운 인상을 전할 수 있죠.
3. 버튼을 완전히 채우지 않고 두 번째와 세 번째만 채우거나 또는 가장 아래는 채우지 않아야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1. 깅엄 체크 카디건, 라르디니 by 신세계인터내셔날. 2. 숄칼라 카디건, 윌리엄 로키 by 바버샵.

1. 크림 컬러 카디건, 브리오니. 2. 줄무늬 카디건, 산드로 옴므.

EDITOR 레옹 편집부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