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봉오리는 당장이라도 만개할 듯 차오르고 모처럼 포근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입니다. 이런 땐 한강에서 즐기는 야외 데이트가 제격이죠. 살랑이는 강을 배경 삼아 작은 돗자리 하나를 깔고 그녀와 나란히 앉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녀의 마음도 벚꽃처럼 활짝 피게 할 한강 데이트 필살기를 소개합니다.
예민한 그녀를 위한 세심한 배려
야외에서의 데이트는 한없이 로맨틱하지만 반면 다양한 변수들이 도사리고 있죠. 따가운 봄 볕과 서늘한 강 바람으로부터 그녀를 지켜줄 아이템들을 미리 준비해 보세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작은 담요 하나도 남다른 센스를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분 좋은 취기를 곁들여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탁 트인 강에서 마시는 와인이야말로 사랑의 묘약이 아닐까요? 어쩌면 그녀는 능숙하게 와인을 오픈하는 당신의 모습에도 새삼 반할지도 모릅니다. 와인 오픈이 번거롭다면 손쉽게 오픈할 수 있는 한 잔 분량의 튜브 와인도 좋습니다. 미리 그녀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준비해 보세요.
그녀를 활짝 웃게할 작은 즐거움.
그저 나란히 앉아있는 것도 좋지만 자칫 지루해할 수도 있는 한강 데이트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그녀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준비하거나 분위기 있는 음악을 더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둘만의 영화관을 완성할 수 있는 휴대용 빔 프로젝터까지. 요즘의 테크 제품들은 꽤나 로맨틱하네요.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