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트럴파크에 이어 공트럴파크가 뜨고 있습니다. 공릉동 경춘선 숲길이 새로 조성되며 숲길을 따라 개성 강한 숍들이 들어서고 있는 것인데요. 아직은 나만 알고 싶은 스트리트 공트럴파크의 먹을거리와 마실거리를 소개합니다.
알러이
오랜 시간 아메리칸 차이니스를 요리한 셰프의 아이디어 넘치는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한약재로 맛을 낸 소이 소스 라이스 누들로 당귀, 칡, 계피 등 한약재와 태국식 간장 소스로 국물을 내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이색적인 맛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고기와 숙주 등 고명을 푸짐하게 올려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43길 15 1
문의 02-977-3011
일상다반
공트럴파크의 터줏대감 일상다반은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합니다. 대표는 공트럴파크에 오래 머물렀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곳을 구상했다고 합니다. 인기 메뉴는 두툼하게 썬 연어를 푸짐하게 올린 사케동. 당일 수급한 연어는 3시간 가량 숙성해 감칠맛을 끌어올렸습니다. 국을 비롯해 기본 반찬들과 함께 정갈하게 담은 한상을 테이블에 냅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86길 77-17
문의 02-971-0666
프라이팬고기
혼밥 콘셉트의 캐주얼 다이닝으로 궁중음식을 연구하던 대표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오픈했습니다. 와인 숙성한 삼겹살을 메인으로 파, 깻잎, 팽이버섯 등 신선한 채소를 철판에 올린 메뉴 와삼구이정식은 혼자서도 간편하게 삽겹살을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오로지 채소로 만든 맛간장과 육수로만 맛을 낸 매운갈비찜 등 다양한 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길 48
문의 02-6082-5115
플랫커피
작고 아담한 공간이지만 늘 사람으로 북적이는 카페입니다. 숍 이름에 걸맞은 플랫화이트큐브가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플랫 화이트에 큐브 모양의 커피 얼음을 넣어 시간이 지날수록 커피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죠. 화이트 톤의 외관과 심플한 인테리어, 큰 창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39길 20
문의 070-8614-8747
로네
원목 계단과 내추럴 인테리어, 누드 톤의 패브릭 등 감성 가득한 카페입니다. 카페 이외에도 스튜디오, 셀렉트 숍으로 활용되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아인슈페너와 스몰 크루아상이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 위에 카카오닙스를 올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크림의 맛을 잡아줍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76길 39-9
문의 010-4045-2610
던모스
공트럴파크의 핫 플레이스로 이름난 곳입니다. 시그너처 메뉴는 보틀에 담긴 밀크티와 앙버터, 쏠티 카라멜, 피스타치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다쿠아즈입니다. 두 메뉴 모두 귀여운 비주얼로 인증샷을 찍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공간은 앙리 마티스의 작품과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몄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길 6
문의 070-7769-0804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