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를 즐기는 조금 더 특별한 방법,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시선을 압도하거나 한우와 위스키를 페어링하는 등 저마다의 장기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부로일
레스토랑 입구에서 만나는 초대형 샹들리에가 이곳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 곳.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부로일입니다. 부로일은 한우 중에서도 최고급 한우를 다룹니다. 에그로열과 캐비아를 에피타이저로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무려 18가지의 디시가 제공됩니다. 셰프 가까이에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바 테이블을,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하면 룸을 선택하면 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449 17F
문의 02-543-7159
우라만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중에서도 선두 주자 역할을 한 우라만. 한우와 위스키 페어링이라는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레스토랑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위스키 진열장에서 우라만의 콘셉트를 짐작해볼 수 있죠. 가장 먼저 위스키 한잔이 테이블에 오르고 시즌에 맞게 달리 구성한 전채 요리와 메인 요리, 식사 메뉴 그리고 디저트가 순서대로 제공됩니다. 위스키 페어링은 코스 가격에 3만원을 추가하면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38길 25
문의 02-797-8399
모퉁이 우 RIPE
압도감을 주는 금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김호윤 셰프의 한우 오마카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진화된 형태의 오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코스는 메인 요리를 포함해 17가지의 디시로 구성했습니다. 트러플 슬라이스를 올린 채끝등심구이, 샤토브리앙으로 만든 가츠샌드, 그리고 스크류바와 구구콘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디저트까지.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의 재기 넘치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96길 26 9층
문의 010-8715-1139
비플리끄
한우 오마카세에 프렌치 파인 다이닝을 곁들인 이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맑게 끓여낸 비프 콩소메부터 육포와 스모크 아이올리 등 프렌치가 더해진 아뮤즈 부쉬와 영주산 한우로 구성된 스페셜 메인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바 테이블 없이 프라이빗 룸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입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9길 16
문의 02-544-5288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