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룩에 두루 어울리는 화이트 스니커즈는 스타일링의 완급 조절에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포멀한 룩에 매치하면 살짝 힘을 뺀 듯한 여유로움을 선사하고, 캐주얼 룩에 더하면 깔끔한 인상을 완성해주죠. 이런 화이트 스니커즈를 올봄에는 위트 있게 업그레이드해보는 건 어떨까요? 하이톱 & 힐 컵에 샛노란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싱긋 웃고 있는 스마일 문양을 새겨 넣은 안야 힌드마치의 스니커즈로 말입니다. 장난기 가득한 디자인과 재치 있는 레터링으로 이미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안야 힌드마치는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친근한 심벌을 유쾌하면서도 익살스럽게 표현하는 데 능숙한 브랜드입니다. 영국 런던 태생의 브랜드다운 톡톡 튀는 디자인이 강점이지만, 그 바탕에는 이탈리아의 정교한 장인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단순히 캐릭터로 재미를 주는 것을 넘어 누구든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디자인에 담아내죠. 사진 속 스니커즈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이 스니커즈의 매력 중 하나는 하이톱 디자인! 즉 팬츠를 롤업해 입어야만 옐로 컬러와 스마일 문양이 드러나기 때문에 그날그날의 스타일링에 따라 발끝의 표정이 달라져 언제나 새로운 느낌으로 신을 수 있습니다. 신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남다른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 안야 힌드마치의 스니커즈가 정답입니다.
발끝까지 멋스럽습니다
화이트 컬러 특유의 심플하고 산뜻한 느낌은 물론이고, 유쾌한 분위기까지 자아내는 하이톱 스니커즈. 힌드마치 by 분더샵.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