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원상이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Grooming Item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피부 탄력을 살려주는 레티놀 트리트먼트 7만7000원, 폴라초이스. 아몬드 성분 립밤 2만원, 라부르켓 by 에크루. 세팅력과 세정력을 갖춘 워터 포마드 각각 2만원대, 블레스 바버샵.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세럼 13만9000원, SK-Ⅱ. 화이트닝 효과 치약 가격 미정, 마비스. 피부 톤과 모공을 케어하는 부스터 5만8000원, 폴라초이스. 모공 케어 세럼 3만3000원, 듀크레이. 핸드크림 5만8000원, 불리 1803. 모발의 기름기를 잡아주는 헤어스프레이 3만1000원, 베르가모트 향 핸드크림 1만6000원, 모두 라부르켓 by 에크루. 보디 크림, 3만8000원, 리토우 by 에크루.
나이가 들면 당연히 관리도 더 깊이 있게 해야 합니다. 스킨과 로션만으로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없다면 더 확실한 무기가 필요하죠. 그렇다고 해서 여성처럼 복잡한 관리를 떠올리며 미리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제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좀 더 꼼꼼하게 심혈을 기울이는 것만으로 이미 절반은 성공한 셈이니까요.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남자들에게 예원상이 제안하는 솔루션은 피부 톤 개선. 비타민이나 레티놀 등 피부 본연의 활력을 되찾아줄 제품들로 시작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에 모공을 관리하고 피붓결을 개선해주는 세럼을 더하면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죠.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고를 땐 지속력이나 세팅력만큼이나 세정력에 집중해야 합니다. 두피나 모발에 남아 있는 제품의 잔여물은 두피 트러블의 주범이기 때문이죠. 이 경우 워터 베이스의 제품을 고르는 편이 안전합니다. 핸드크림과 립밤, 치약 등 세세한 부분에도 신경을 쓸 것을 권합니다. 이런 아이템의 선택 포인트는 향. 부드러우면서도 향기로운 손과 입술을 싫어할 여자는 없을 테니까요.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