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L&B, 와인앤모어 일렉트로마트 판교점 오픈
빈티지 아르마냑과 싱글 몰트위스키, 미니어처, 사케 등 다양한 주류와 주류용품을 만날 수 있는 와인앤모어가 일렉트로마트 판교점에 새로이 둥지를 틀었습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술로 가득한 이곳은 그야말로 애주가들의 천국입니다. 색다른 술의 세계로 안내할 와인앤모어 일렉트로마트 판교점을 소개합니다.
술 향기로 가득한 와인앤모어
지난 6월 23일, 일렉트로마트 판교점에 와인앤모어가 오픈했습니다. 와인앤모어는 주류 전문 매장으로, 와인을 비롯해 위스키, 맥주, 전통주 등 세계 각국의 주류와 전문 서적, 주류용품을 함께 만날 수 있죠. 이곳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푸근한 창고’입니다. 덕분에 누구라도 편하게 방문해 취향에 맞는 술을 고를 수 있습니다. 빼곡하게 진열된 술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애주가들도 깜짝 놀랄 만큼 알차게 구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0가지가 넘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코너는 국내 최대 수준을 자랑하며, 미니어처와 하프 보틀, 미니 와인 코너는 나홀로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양과 질 둘 다 충족시키는 와인앤모어에서 나만의 술을 찾아보세요.
빈티지 와인
와인앤모어에서는 오래된 빈티지 와인을 2만원대부터 갖추고 있다. 빈티지 와인을 구별하는 방법은 ‘품질 보증(Originality Guaranteed)’을 확인하는 것.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와인에는 모두 품질 보증 스티커가 붙어 있으며, 이 와인들은 제3국을 거치지 않고 원산지에서 곧바로 운송해온다. 와인앤모어에서 직접 적정한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산지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유통 과정 때문에 같은 와인이라도 수입 회사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도 한다. 보다 신선한 와인을 맛보고 싶다면 품질 보증 스티커를 반드시 확인할 것.
크래프트 맥주
일반 맥주와 달리 각 브루어리의 개성이 담긴 크래프트 맥주.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와인앤모어에서는 커피를 넣어 에스프레소 향이 나는 흑맥주를 비롯해 타이 칠리를 넣어 매콤한 맛이 나는 맥주 등 상상을 초월하는 크래프트 맥주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 새콤한 맛이 특징인 사워 맥주는 애주가뿐 아니라 맥주 초보자들에게도 인기다. 새로운 맥주의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와인앤모어를 추천한다.
빈티지 아르마냑
아르마냑은 코냑과 함께 프랑스의 대표 브랜디 중 하나. 와인 명산지로 유명한 보르도 지역을 중심으로 코냑은 북쪽에 자리한 코냐크 지역에서, 아르마냑은 남쪽에 자리한 아르마냐크 지역에서 생산한 포도주를 원료로 한 브랜디다. 다양한 풍미의 원액을 섞어 숙성하는 코냑과 달리 대부분의 아르마냑은 오로지 단일 와인만 오크 통에서 숙성시켜 만들기 때문에 진한 오크 향을 지니게 된다. 와인앤모어에서는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하는 빈티지 아르마냑을 만날 수 있다. 아르마냑의 새로운 매력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란다.
Information
와인앤모어 일렉트로마트 판교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알파돔시티 지하1층 일렉트로마트 판교점
영업시간 11:00~22:00
문의 031-8016-0333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