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 × 스팅어 파티 개최
지난 7월 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레옹>의 다섯 번째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번 <레옹> 파티의 파트너는 지금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스팅어!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다채로운 기능이 어우러져 뭇 남성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드는
스팅어와 <레옹>, 그리고 다양한 파트너들이 힘을 모아 즐거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레옹>×스팅어 파티의 든든한 조력자를 소개합니다
파티 현장 곳곳에서는 파티 피플들을 사로잡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레옹>과 함께 손글씨의 매력을 알렸던 에스.티. 듀퐁의 만년필과 라이터, 남자의 손목을 보다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모리스라크로와의 시계, 풍성한 사운드로 파티 분위기를 업시켜준 하만 인터내셔널의 다채로운 스피커까지.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은 직접들어보고, 만져보고, 착용해보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모리스 라크로와
남자의 손목은 <레옹>이 가장 강조하는 스타일링 포인트입니다. 멋스러운 레옹맨들이 모이는 파티 자리에 시계가 빠질 수 없는 법. 이번 파티에서는 매뉴팩처 무브먼트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독자적 영역을 구축한 모리스 라크로와의 다채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전시 공간에는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콘 모델과 브랜드의 기술력을 집약한 마스터피스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가득했습니다.
제이비엘 & 렉시콘 by 하만 인터내셔널
풍성한 사운드로 흥겨운 파티 무드를 고조시킨 하만 인터내셔널에서는 렉시콘과 제이비엘 스피커의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청음실을 마련했습니다. 기아자동차의 스팅어에도 장착된 렉시콘 오디오는 많은 이의 관심을 받았죠. 콤팩트한
사이즈와 멋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이비엘과 하만 카돈 스피커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에스.티. 듀퐁
<레옹>과 함께 오랜 인연을 맺어온 에스.티. 듀퐁은 이번 <레옹>×스팅어 파티에도 함께했습니다. 에스.티. 듀퐁이 준비한 공간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아뜰리에’ 라인의 만년필과 라이터를 비롯해 장인 정신이 엿보이는 ‘오트 크리에이션’ 라인, ‘레오나르도 다빈치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또 비즈니스맨을 위한 레더 브리프케이스도 많은 남자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