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재킷 입기 좋은 날씨입니다DEFAULT

2017.09.29

좋은 재킷 한 벌은 남자의 스타일을 살려주는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어떤 룩이라도 멋진 재킷 한 벌만 더하면 근사하게 변신하기 때문입니다. <레옹>은 지금까지 매우 다양한 재킷 활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본격적으로 재킷 스타일링을 만끽할 때입니다. <레옹>이 첫 번째 가을 재킷으로 꼽은 것은 바로 사진 속 라르디니의 자카르 재킷입니다. 이 재킷은 패션 디렉터인 가브리엘레 파시니가 라르디니와 협업으로 만든 컬렉션 중 하나죠. 네이비 재킷은 누구나 한 벌쯤은 갖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같은 네이비라도 디자인이나 디테일에 따라 그 느낌은 확연히 다릅니다. 때로는 아이비리그의 유니폼처럼 단정하고 스마트해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굉장히 미니멀하고 모던하게 느껴지기도 하죠. 라르디니의 이 네이비 재킷은 섹시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재킷입니다. 그 포인트는 바로 플라워 패턴의 자카르 원단에 있습니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지만 톤온톤으로 이루어져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눈에 띌 정도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은근히 존재감을 어필하며 시선을 끄는 매력이 있죠. 슈트는 물론 캐주얼과 잘 어울리는 것도 장점. 가을을 맞이해 재킷 스타일을 업데이트하고자 하는 레옹맨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다양한 베이식 컬러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 만점. 독특한 플라워 패턴의 자카르 원단 덕분에 룩의 포인트 역할도 톡톡히 한다. 재킷 라르디니 by 신세계 인터내셔날. 셔츠와 팬츠는 지롤라모 소장품.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