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취향은 확고해집니다. 유행만 좇던 젊은 시절과 달리 내게 가장 잘 맞는 피트와 컬러, 스타일을 찾게 되고 라이프스타일에 꼭 필요한 기능이 무엇인지도 알게 되죠. 이렇게 취향이 확고해진 성숙한 남자에게 궁극의 쇼핑은 바로 ‘커스텀 메이드’입니다. 옷, 액세서리, 자동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유하는 것은 인생의 또 다른 재미와 활력이 됩니다. 때로는 이런 커스텀 메이드를 통해 미처 몰랐던 숨은 취향을 발견할 수도 있죠.
게다가 최근에는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가 더욱 다채로워졌습니다. 이전까지 커스텀 서비스는 소수의 VIP만 누리는 특권의 성격이 강했지만 이제 더 가볍고 부담 없게 다가갈 수 있죠. 더욱 쉽고 친절해진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를 통해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마련해보세요.
궁극의 럭셔리 세단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롤스로이스는 커스텀 메이드의 대명사입니다. 컬러나 내장재의 소재는 물론 일반 자동차에서는 고를 수 없는 우산, 천장을 수놓는 광섬유 램프 등도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롤스로이스는 이처럼 섬세한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롤스로이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커스텀 메이드가 진행되는 과정을 체험하며 롤스로이스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죠. 이곳에서 과연 나만의 롤스로이스는 어떤 모습일지 마음껏 조합해보세요.
이제는 캐주얼 아이템도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MTM, 수 미주라, 비스포크와 같은 단어는 지금까지 슈트와 같은 포멀한 의상에만 쓰였습니다. 하지만 캐주얼 룩의 활용도가 점차 높아지며 캐주얼에도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가 도입되고 있죠. 소수의 VIP에게만 제공되던 캐주얼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는 정례화되어 이제는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의 메이드 투 메저(Made to Measure, MTM) 서비스가 슈트를 주축으로 이루어졌다면, 최근 에는 커스텀 가능한 아이템의 범위가 매우 넓어졌습니다. 캐주얼 재킷부터 니트, 데님처럼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템도 커스텀이 가능하죠. 마치 수 미주라 슈트처럼 개개인의 취향과 체형에 맞춰 소재, 피트를 맞출 수 있습니다. 평범한 아이템 하나에도 당신의 센스를 곁들일 수 있습니다.
파인 주얼리를 온라인 커스텀으로?!
커스텀 메이드도 온라인으로 즐기는 시대입니다. 주목할 점은 파인 주얼리와 시계도 온라인을 통한 커스텀 메이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고가의 액세서리를 온라인으로 주문한다는 점에 고개를 갸우뚱할지 모르겠지만 친절한 인터페이스와 편의성을 통해 부족함이 없는 커스텀 메이드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오늘날의 커스텀 서비스는 단순히 아이템 범위만 넓어진 것이 아닙니다. 커스텀 오더 방법도 업데이트되었죠. 예전에는 직접 매장에 방문해야 했지만 이제는 온라인 사이트나 앱을 통해 간단히 커스텀 오더가 가능합니다. 특히 완성된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어 고가의 주얼리나 시계를 주문할 때 편리하죠. 느긋하게 소파에 앉아 그녀에게 선물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얼리를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4대째 이어지는 독일 장인 정신의 결정체
적합한 크기와 디자인을 지닌 금고를 찾기란 힘든 일입니다. 천편일률적으로 투박한 디자인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죠. 금고의 크기에 맞추어 인테리어를 바꾸어야 하는 일도 종종 발생합니다. 하지만 크기와 내부 수납공간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금고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실용적인 스쿠터가 개성 넘치는 커스텀 바이크로 변신!
바이크도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이미지를 대변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오너들이 바이크 개조에 열을 올리죠. 하나하나씩 바이크를 바꿔가는 것도 재미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이크를 탈바꿈시킬 수도 있습니다. 바이크 커스텀 메이드라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바이크를 손에 넣는 것은 꿈이 아닙니다.
커스텀 바이크라고 하면 왠지 거창한 기분이 들었던 게 사실입니다. 고성능 모델이나 전문 지식을 갖춘 사람들만의 세계 같았죠. 고막을 찢는 배기음과 과감한 디자인을 보면 이런 생각이 들 법합니다. 하지만 이제 이런 생각은 버려야 할 듯합니다. 뛰어난 기술과 독특한 시각으로 무장한 바이크 커스텀 숍이 늘어나며 바이크에 개성을 담는 일이 더 쉬워지고 있기 때문이죠. 뉴 나인 모터사이클이 대표적입니다. 뉴 나인 모터사이클은 바이크 커스텀 전문 업체로 작업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고성능 모델부터 평범한 클래식 바이크까지 어떤 종류든 작업이 가능하죠. 펑범한 바이크가 클래식한 스크램블러로 변하는 마법을 이 곳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디테일에 강합니다. 프레임과 헤드램프 외에 시트와 손잡이 등의 마감도 직접 진행하는 만큼 스타일의 완성도가 뛰어나죠. 수작업으로 시트와 핸들을 만들 뿐 아니라 바이크 콘셉트에 맞는 사이드 백도 별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커스텀 바이크는 개성이 강하기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찾기 힘든데 이런 점을 뉴 나인 모터스는 완벽히 보완해줍니다. 바이크의 종류는 무관! 그동안 실용적인 바이크에 아쉬움을 느꼈다면 멋과 완성도를 두루 갖춘 단 하나의 바이크를 마련해보세요.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