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남자에게도 멋지게 어울리는 트렌디 아이템
새로운 계절을 맞아 오랜만에 백화점이나 브랜드 매장을 방문했다면 깜짝 놀라셨을지도 모릅니다. 내가 알던 브랜드가 맞나 싶을 정도로 너나 할 것 없이 모든 브랜드가 한껏 젊어졌기 때문이죠. 스트리트 무드를 적극 채용한 루이비통을 비롯해 레트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구찌, 경쾌하고 웨어러블한 매력으로 다시 태어난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대부분의 브랜드가 젊고 경쾌해진 경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의 선봉장에 선 브랜드가 바로 펜디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Love’, ‘Fantastic’ 등 희망적인 뜻의 레터링과 팝 컬러, 퍼와 시어링 같은 소재를 활용해 개성 있고 유머러스한 룩을 대거 선보였죠. 가수 태양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도 펜디가 젊어진 증거입니다. 이 컬렉션은 기존 뮤지션과 협업하면 으레 등장하던 강하고 자극적인 요소 대신 웨어러블하고 도전해봄직한 옷들로 이루어졌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백팩과 티셔츠, 후드 집업 등 태양이 평소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펜디만의 유머러스한 요소로 재해석했습니다. 컬렉션 전반을 블랙 컬러로 통일해 세련된 무드를 살리고 네오프렌과 퍼 등 경쾌한 소재를 활용해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았죠. 태양 캡슐 컬렉션 외에도 올 시즌 펜디 매장에는 트렌드에 도전해보고 싶은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 즐비합니다. 새로운 것에 목말라 있는 레옹족이라면 이번 시즌 펜디 컬렉션이 좋은 해결책이 되어줄 겁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