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센스있는 남자의 자동차 방향제DEFAULT

2017.11.16

딥티크의 카 디퓨저

프랑스 파리 출신의 딥티크는 신선하고 상쾌한 향만큼이나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향수나 캔들 등 기본적인 제품은 물론이고 향긋한 스킨과 보디로션, 작지만 효과가 큰 솔리드 퍼퓸 라인, 향을 응축한 왁스형 방향제 ‘센티드 오발’, 자동으로 향을 분사하는 전자 디퓨저 ‘딥티크 에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향기를 구현해냅니다. 최근에는 딥티크가 자신들의 진가를 고스란히 담아낸 새 아이템으로 차량용 방향제인 카 디퓨저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차량용 방향제가 지녔던 단점을 다양한 방식으로 보완한 것이 특징입니다.

차 내부의 이미지를 바꾸는 근사한 디자인은 딥티크의 대표 제품인 왁스형 방향제인 센티드 오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블랙과 골드를 조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점이 특징. 딥티크.

먼저 딥티크를 대표하는 센티드 오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블랙과 골드가 어우러진 외관은 기존 차량용 방향제에선 만날 수 없었던 세련된 느낌입니다. 기능 역시 눈길을 잡는 요소. 제품 상단의 금속 레버를 통해 향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계절이나 기온, 차량 내부의 공기 질에 맞게 향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죠. 향을 담은 내용물을 캡슐 형태로 제작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교체할 때 손에 묻거나 쏟을 걱정이 없는 것 역시 장점입니다. 블랙 커런트와 장미가 결합된 베이 향, 무화과 향의 휘기에를 비롯해 앰버, 로즈, 34번가 생제르맹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7가지 향으로 구성해 취향과 개성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2017년 11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