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의 이스트 웨스트 워치 컬렉션
다른 아이템도 그렇지만, 시계는 더더욱 라이프스타일에 근거해 골라야 합니다. 사람마다 라이프스타일이 다르듯, 좋은 시계를 결정하는 기준도 당연히 각자 다를 겁니다. 시계 본연의 기술력을 최고로 치는 사람에게 스마트 워치는 단순한 전자 기기일 뿐이겠지만 여행이 잦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남자라면 스마트 워치만큼 획기적이고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시계도 없을 테니까요.
티파니가 선보이는 ‘이스트 웨스트 컬렉션’은 시계를 보는 기준을 아름다움과 특별함에 맞춘 남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세로가 아닌 가로 페이스로 세팅된 다이얼과 팝아트풍 인덱스는 기존 시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유쾌함과 독특함을 보여줍니다. 골드 케이스와 앨리게이터 스트랩은 유쾌함에 무게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덕분에 재미있지만 가벼워 보이지 않고, 진중하면서도 유머러스해 보이죠. 슈트와 캐주얼, 스포티 룩을 즐기는 남자의 일주일을 책임질 만큼 표정이 다양합니다. 일주일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나 슈트처럼 ‘데일리’라는 수식이 전혀 어색하지 않는 시계입니다. 아름다움과 특별함을 중시하는 남자라면 시간에 대한 새롭고 참신한 시각이 돋보이는 티파니 이스트 웨스트 워치가 근사한 해답이 되어줄 겁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