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 남자의 겨울엔 우아함과 드레시함이 필수
똑같은 다운재킷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풍기는 인상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따뜻함과 멋을 포기할 수 없는 레옹족을 위해 다운재킷 스타일링 방법부터 분위기를 좌우해줄 스타일링 팁까지 다운재킷을 우아하게 입는 비법을 모았습니다.
보온성은 기본, 근사한 이미지는 보너스
엉덩이를 덮는 긴 길이의 파카 타입은 다운재킷 중에서 따뜻함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덕에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죠. 하지만 더욱 드레시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좀 더 꼼꼼히 살펴볼 것을 권합니다. 작은 디테일로도 아이템의 성격은 달라지기 마련이니까요. 올겨울, <레옹>이 추천하는 다운 파카는 이런 타입입니다.
트렌디한 쇼트 다운재킷을 드레시하게
길이가 짧아 경쾌한 느낌을 주는 쇼트 다운재킷은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이 경쾌함을 포멀 룩에 대입하면 좀 더 신선한 룩을 만들 수 있죠. 다운재킷 안쪽을 신경 써서 스타일링하면 깔끔하면서도 경쾌한 드레시 룩이 완성됩니다. 트렌드와 우아함을 두루 만족시키고 싶다면 쇼트 다운재킷이 정답입니다.
소재에 주목해서 골라보세요
매 시즌 스포츠 브랜드부터 클래식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다운 베스트를 선보입니다. 재킷 위에 다운 베스트를 입는 스타일링은 베이식한 스타일링 공식이 되었죠. 새롭지 않은 스타일링을 신선하게 만드는 것이 <레옹>의 목표. 좀 더 색다른 스타일을 원한다면 소재에
주목해 고를 것을 추천합니다. 스웨이드나 가죽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거나 다양한 패턴을 더한 것이 드레시한 무드를 완성하기 좋습니다. 즐겨 입는 재킷의 성격에 따라 각기 다른 베스트를 매치할 것을 추천합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