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MAGAZINE>STYLE
STYLE

밤이 깊었지만 데이트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DEFAULT

2017.12.27

성숙한 어른을 위한 밤놀이터는 바로 이곳!

앞서 소개한 밤놀이 패션 스타일을 제대로 갖췄다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밤을 즐길 때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밤놀이를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서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장소 선정이 고민인 레옹맨을 위해 독특한 콘셉트의 바부터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가득한 놀이터까지 최신 밤놀이 스폿을 엄선했습니다. 겨울은 밤이 무척 길기 때문에 그녀와 오랜 시간 함께하기에 최적의 계절. 한껏 멋을 냈다면 밤놀이터로 출전해봅시다!

긴장감과 공범 의식이 밤놀이의 포인트입니다

아침형 인간이 성공하는 사람의 습관처럼 알려지면서, 밤에는 빨리 일을 마무리하고 귀가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 건강한 바이오리듬은 그 나름대로 멋집니다만, 밤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분위기와 설렘을 만끽하는 것도 중요한 라이프스타일입니다. 사랑하는 그녀와 어둠 속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분명 색다른 경험일 겁니다. 평소 같으면 샤워를 하고 하루를 마감해야 하는 그때, 비즈니스 슈트와는 달리 살짝 풀어진 옷을 고르고 그녀가 좋아할 만한 장소를 고민하는 것만으로도 긴장감을 유발합니다. 깊은 밤에 만나는 이 은밀한 약속은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주는 밤의 진면목이기도 하죠. 또 그녀가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밤놀이를 즐기며 천천히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무릇 사랑받는 남자라면, 밤을 자유자재로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법. 다양한 액티비티와 독특한 콘셉트의 데이트 장소를 엄선했습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그곳에서 마음껏 밤을 만끽해봅시다. 밤이라는 부드럽고 관능 넘치는 시간이 당 신과 그녀의 사이를 가깝게 만들어줄 겁니다.

 

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기는 아날로그 감성

완벽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가장 잘 알고 익숙한 공간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성숙한 남자에게 가장 친숙한 공간은 위스키 바. 하지만 그녀는 술과 이야기 외에 놀이가 없어 어색해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더 팀버 하우스’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호텔 바 최초로 바이닐 뮤직 콘셉트를 도입한 곳이니 누구나 원하는 음악을 신청해 들을 수 있죠. 각자의 음악 취향으로 대화의 포문을 열 수도 있는 겁니다. 더 팀버 하우스가 일식 다이닝을 취급하는 것도 호재입니다. 위스키 바에 가자는 것보다는 스시 먹으러 가자는 말이 더 부담 없을 테니까요. 소장한 바이닐을 틀어주는 ‘브링 유어 레코드’는 사랑받는 남자가 되려면 놓쳐서는 안 되는 기회. 들려주고 싶은 노래나 그녀가 자주 듣던 노래의 바이닐을 준비해 음악과 함께 바이닐을 선물할 수 있죠. 레코드플레이어가 없어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를 어렵게 홈그라운드로 초대했으니 그간 쌓아둔 위스키와 음악에 관한 지식을 조금 자랑해보세요. 매킨토시 오디오나 위스키에 얽힌 재미난 이야기 어떨까요.

2017년 12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