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의 베오비전 이클립스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이끌어온 선두 주자 뱅앤올룹슨. 그중에서도 오디오 분야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했던 뱅앤올룹슨은 이번에 공개한 베오비전 이클립스를 통해 오디오뿐 아니라 TV에서도 한 단계 비약한 발전을 보여주었습니다. 뱅앤올룹슨의 베오비전 이클립스는 여느 TV와 달리 정사각형에 가까운 형태입니다. 알루미늄 사운드 바를 기점으로 상단은 TV 화면, 하단은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이 같은 구조로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미니멀하면서도 소재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우아한 분위기도 자아냅니다.
핵심 부품인 패널은 LG전자에서 공급받습니다. LG전자의 OLED TV 패널과 4K 영상 처리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죠. 사운드 시스템은 뱅앤올룹슨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결과물입니다. 6개의 스피커 드라이버, 6개의 앰프로 450W의 파워풀한 출력을 발산하죠. 오디오 스트리밍을 통해 에어 플레이나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니 TV와 더불어 뛰어난 오디오를 하나 더 마련하는 셈입니다.
플로어 스탠드도 베오비전 이클립스의 지나칠 수 없는 매력입니다.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한 데다 소음 없이 부드럽게 움직이니 마치 TV가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을 줍니다. 이런 섬세함은 디자인, 성능과 더불어 뱅앤올룹슨을 선택하는 이유죠. TV는 거실의 키 아이템입니다. TV에 따라 거실의 전체 분위기가 변하고 홈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이 정해지죠.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인 동시에 홈 엔터테인먼트의 기어 역할을 하는 뱅앤올룹슨의 베오비전 이클립스라면 어떤 곳에서든 부족함이 없을 겁니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