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DRESS UP : 유려한 곡선의 미학DEFAULT

2018.04.25

유려한 곡선으로 화려함과 품격을 더해보세요

슈트를 갖춰 입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이번에는 유려한 곡선이 핵심입니다. 곡선은 자연스러운 멋을 부여하고 우아해 보이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테면 브이존을 채우는 타이의 연출법이나 다양한 남자의 체형을 보완하고 감싸는 슈트의 형태, 색감, 다채로운 액세서리의 활용법 등이 있죠. 곡선의 미학을 발휘할 수 있는 드레스업의 기술을 소개합니다.

 

TIE YOUR TIE
위트 넘치는 요소로 무장한 슈트

아톨리니의 매끄러운 울 소재에서 풍기는 은근한 광택, 그리고 어깨에서 가슴으로 유려하게 흐르는 타이 유어 타이의 슈트 스타일이야말로
드레스업의 정석.

타이, 타이 유어 타이. 셔츠, 기로버. 포켓 스퀘어, 페어팩스. 타이핀, 올드앤뉴

 

TAGLIATORE
중후한 멋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품은 브라운 슈트

이탈리아 분위기가 감도는 브라운 슈트에 피크드 라펠이나 잔돈을 넣을 수 있는 체인지 포켓 등 영국적 요소를 결합해 점잖으면서도 자유분방한 감성이 가득합니다.

슈트와 브이존을 같은 계열의 브라운으로 연출하면 오히려 색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남자) 셔츠, 바구타. 타이, 링 재킷 나폴리. 포켓 스퀘어, 페어팩스. 타이핀, 벨 피오레. 월릿 체인, 올드앤뉴. 시계, 불가리. (여자) 원피스엔, 소브. 이어링, 네크리스, 팔찌, 링, 모두 불가리. 샴페인 잔, 로브마이어.

 

DE PETRILLO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글렌 체크 슈트 재봉에서 디자인까지 모든 단계를 총괄하는 나폴리 슈트 브랜드의 슈트. 원단의 매끄러운 감촉과 남부 이탈리아 특유의 부드러운 형태가 특징입니다.

칼라 핀으로 타이의 노트를 치켜세우고, 타이핀을 이용해 입체적으로 연출하는 것이 브이존의 핵심. (남자) 타이, 아토 바누치 피렌체. 셔츠 , 프레이. 포켓 스퀘어, 킨로크. 타이핀, 페어팩스. 시계, 티파니. (여자) 링, 시계, 모두 티파니.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ARDINI
기본에 충실한 네이비 슈트

다른 슈트에 비해 개성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이어지는 어깨와 탄탄한 허리 라인이 남자의 매력을 배가합니다. 범용성이 좋아 활용도도 높습니다.

클래식한 시계와 불량스러운 팔찌의 의외의 조합. 셔츠  헌드레드핸즈, 타이 투모로우 랜드, 포켓 스퀘어, 드레이크스. 타이핀 , 올드앤뉴.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선글라스 , 올리버 피플즈. 셰리 와인 잔, 로브마이어.

 

 

2018년 4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