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데이트에 늦었을 때 용서받는 확실한 방법
이른 아침의 데이트를 약속한 전날 밤, 이상하리만큼 잠이 오지 않습니다. 긴장되고 예민해진 탓에 잠을 설치다가 결국 자신도 모르게 늦잠을 자버리죠. 무수히 세팅한 알람을 무의식중에 다 꺼버린 후 개운함과 함께 눈을 번쩍 뜨면 결과는 언제나 지각! 수북히 쌓인 그녀의 메시지와 부재중 전화 목록을 확인하고 헐레벌떡 뛰어나가도 그날 데이트는 이미 망친 것과 다름없습니다. 만약 불면증을 겪고 있다면 아로마 테라피의 힘을 빌리거나 침구류의 교환을 추천합니다만, 늦잠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불면증과 늦잠은 무의식이 지배하는 세상이기 때문이죠. 사진 속 클래식 디자인의 트윈 벨 알람시계는 늦잠 때문에 아침 데이트에 자주 늦는 레옹족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알람 소리가 엄청나게 크다거나, 잠을 깨우는 참신한 방법이 숨겨 있지는 않습니다만 분명 효과적입니다. 둥그스름한 형태와 모던한 인덱스, 티파
니 블루 컬러가 더해진 핸즈 등 이 시계는 티파니 특유의 세련되고 귀여운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죠. 약속 시간에 늦어 화난 연인에게 이 시계를 선물한다면? 그녀의 화가 사르르 풀리지 않을까요. 물론 선물용이라면 당연히 새것이어야 하므로 처음부터 2개를 구매하기를 권합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이 아니라 ‘티파니에서 작은 선물을’이 되는 것이죠. 자, 그럼 내일 아침 걱정은 하지 말고 오늘도 굿 나이트!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