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하고 경쾌하며 격식까지 갖춘 여름 슈트 스타일
여름 슈트 스타일
이탈리아 남자 슈트의 기본을 말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네이비 슈트와 그레이 슈트. 하지만 약속이나 한 듯, 지난 시즌에 이어 브라운이나 베이지 슈트를 입은 이탤리언을 많이 볼 수 있죠. 간단히 걸치기만 해도 차분하면서 엘리건트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는 리넨 소재 슈트를 많이 출시하고 있어 여름에도 합당한 슈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COORDINATE 1
비비드한 색으로 개구쟁이 같은 분위기를
정통적이면서 중후한 다크 브라운 슈트. 선명한 색의 이너를 매치하면 활기찬 분위기로 변신합니다. 특히 옐로, 오렌지 컬러와 더없이 잘 어우러집니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 반소매 니트 풀오버와 브라운 시어서커 슈트의 조합. 슈트, 벨트, 스니커즈, 모두 브루넬로 쿠치넬리. 니트 풀오버, 맨온더분.
COORDINATE 2
무심한 듯 우아한 멋이 돋보이는 피케 셔츠
올여름, 브라운 슈트를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은 남자에게는 피케 셔츠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입기만 해도 경쾌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슈트 위로 칼라를 꺼내면 섹시함까지 더할 수 있죠.

엘리건트한 브라운 슈트에 블랙 피케 셔츠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가 더해지면서 고급스럽고 불량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재킷, 팬츠 모두 에르메네질도 제냐. 피케 셔츠, 라코스테. 벨트,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레이스업 슈즈, 보스 맨.
COORDINATE 3
차분한 색의 셔츠는 베이지 슈트와 함께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지 슈트에 차분한 색의 셔츠를 매치해보세요. 브라운 소품까지 더하면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리넨과 소가죽,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했지만 부드러운 색으로 통일성을 부여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흐릅니다. 슈트, 로로피아나. 셔츠, S.T. 듀퐁 파리. 벨트, 폴로 랄프 로렌. 로퍼, 토즈.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