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활용성도 뛰어난 미니 지갑
요즘, 현금보다는 다양한 기능을 카드 한 장에 집약한 크레디트카드가 늘어나고 스마트폰 결제가 급속하게 보급되는 등 ‘캐시리스(Cashless)’ 현상이 급진전 중입니다. 따라서 지갑 또한 수납할 내용물이 줄어드는 만큼 크기가 소형화하는 추세죠. 그 흐름에 발맞춰 여러 브랜드에서 미니 지갑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큰 지갑은 주머니에 넣기 힘들며, 바지 밖으로 삐져나오면 보기에도 흉합니다. 미니 지갑은 주머니에 넣기 부담스럽지 않으며 멋스러움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트렌드에 딱 맞는 미니 지갑과 그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1980년대 빈티지 프린트에서 영감을 얻은 임팩트 있는 로고를 장식한 2018년 크루즈 컬렉션의 미니 지갑. 접은 지폐나 동전도 수납 가능하다. 라운드 지퍼가 달려 있어 편리하며, 혹여 내용물이 흐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주름이 있는 카프 레더로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했다.구찌.
고급스럽고 스마트한 3단 미니 지갑
현금을 많이 넣지 않아도 지갑에 수납공간이 많으면 당연히 편리하고 활용성이 높기 마련이죠. 그런 면에서 수납력이 뛰어난 3단 미니 지갑을 추천합니다. 겉보기에는 작고 아담하지만, 전체를 펼치면 활용성이 뛰어난 매력적인 지갑입니다.
SAINT LAURENT | 귀여운 로고와 스터드로 짓궂은 느낌이 가득

매력적 디테일이 가득한 3단 지갑 브레이슬릿과 링으로 악센트를 주어 지갑의 스타일리시한 로큰롤 무드와 조화를 이룬다. 브레이슬릿, 링 ,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BALENCIAGA | 귀엽고 아담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비비드한 컬러의 지갑에 단순히 로고를 더한 디자인이지만 모던하고 트렌디한 무드가 가득하다. 국내는 화이트, 그레이 컬러 버전만 전개된다. 액세서리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OUIS VUITTON | 체인 디테일이 있어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브랜드의 상징인 모노그램 패턴이 럭셔리하고 엘리건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3단 지갑. 캐주얼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