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ITEM OF THE MONTH : 블랙 재킷DEFAULT

2018.08.28

블랙 재킷을 가볍게 입는 특별한 방법
더울 때도 범절을 갖춰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장소에갈 때, 혹은 비즈니스 미팅이 있을 때는 상황에 꼭 맞는 스타일링이 필요하죠. 이럴 때 블랙 재킷은 가장 좋은 대안이자 훌륭한 파트너입니다. 대신 여름날에 어울리는 제대로 된스타일링을 완벽히 구사해야 블랙 재킷의 멋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 재킷, 바르바. 티셔츠, 자노네. 팬츠, 셀러도어. 스카프, 알테아. 시계, 프랭크 뮬러.

 

<레옹>이 추천하는 블랙 재킷 : 카디건처럼 입을 수 있는 가벼운 블랙 재킷
간절기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블랙 재킷을 선별할 때는 소재와 디자인을 잘따져봐야 합니다.

여름을 우아하게 보낼 수 있는 블랙 재킷. 부드럽고 가뿐하면서도 일단 입으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카디건처럼 무심하게 걸치면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멋으로 격상된다. 카디건, 랄프 로렌 퍼플 라벨.

 

2018년 S/S 컬렉션에 등장한 블랙 재킷 스타일링
런웨이에서 포착한 블랙 재킷의 다양한 모습입니다. 화이트 셔츠를 무심하게 풀어헤쳐 입거나 칼라를 생략한 셔츠를 매치해 좀 더시원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하와이안 셔츠, 강렬한 패턴을 더한 후드 집업을 쏙쏙 끼워 넣는 것도 좋은 팁입니다.

 

블랙 재킷 스타일링 STYLING 1 : 살짝 힘을 뺀스타일링이 포인트
블랙 재킷을 입을 땐 살짝 힘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치게 격식을 갖추면 오히려 답답해 보일 수있으니 티셔츠나 오픈칼라 셔츠 등 캐주얼한 요소를 섞어 입어야 합니다. 블랙 재킷은 앞서 강조한 것처럼 슬쩍 걸치는 정도가 딱 좋습니다.

마린 룩을 우아하게 연출하는 방법은 블랙 재킷과 함께 입는 것. 리넨과 코튼, 실크를 혼방한 소재의 카디건, 노트 멘. 티셔츠, 어태치먼트. 팬츠, 셀러도어. 시계, 브라이틀링. 선글라스, 아이반 7285.

(왼쪽) 티셔츠와 환상 궁합. 프레피 스타일의 재킷, 폴로 랄프 로렌. 티셔츠, 와일드 동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청바지, 폴로 랄프 로렌. 위빙 벨트, 새들러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로퍼, 구찌. (오른쪽) 오픈칼라 셔츠와 매치. 블랙 재킷, 브룩스 브라더스. 셔츠, 솔리드 옴므. 팬츠, 라르디니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선글라스, 모스콧. 샌들, 파라부트 by 유니페어.

 

 

블랙 재킷 STYLING 2 : 과감한 컬러 매치
블랙 재킷을 지루하지 않게 입는 방법은 블랙과 반대 지점에 있는 밝고 선명한 컬러의 이너 웨어를 매치하는 것입니다. 같은 블랙 재킷이라도 어떤 이너 웨어를 더하느냐 빼느냐, 어떤 컬러와 함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달라집니다.

선명한 포인트 컬러 이너 웨어가 돋보이는 것도 재킷의 검은색과 대비를 이루기 때문이다. 과감한 레이어드에 도전해보시길. 블랙 재킷, 더 지지. 옐로 티셔츠, 페들리. 화이트 티셔츠, 슬론. 팬츠, 셀러도어. 선글라스, 토마스 마이어. 슈즈, 커먼 프로젝트.

(왼쪽) 재킷, 하네스 로더 by 코에보. 티셔츠, 겐조 옴므. 모자, 보테가 베네타. (오른쪽) 재킷, 디올 옴므. 티셔츠, 캘빈 클라인 진. 목걸이, 루이 비통.

(왼쪽) 재킷, 프리휠러스. 니트, 코스. 반다나, 하바 앤 항크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오른쪽) 재킷, 이스트로그 by 솔티 서울. 티셔츠, 안드레아 폼필리오. 선글라스, 타르트 옵티컬 by 레인코트 코리아.

 

 

블랙 재킷 STYLING 3 : 가벼운 소재의 블랙 재킷으로 섹시한 무드의 타이드 업
초가을, 블랙 재킷은 드레시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효자 노릇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섹시한 무드와 격식 있는 분위기를 모두 나타낼 수있으니까요. 대신 가볍고 산뜻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재킷, 드 페트릴로. 셔츠, 아비노 라보라토리오 나폴레타노. 팬츠, G.T.A. 타이, 아토 반누치. 시계, 프랭크 뮬러.

 

 

블랙 재킷에는 드레시한 액세서리
블랙 재킷 스타일은 경쾌하고 여유롭게 입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하지만 재킷이 지닌 섹시함을 살리려면 아이템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1. 탱크 MC 워치, 까르띠에. 2. 포스텐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프레드. 3. 드레시한 클러치 백, 루이 비통.

1. 슈즈, 벨루티. 2. 안경, 자크 마리 마주 by 유니페어. 3. 포켓 스퀘어, 랄프 로렌 퍼플 라벨. 4. 레드 골드 플레이팅 장식 만년필, 몽블랑.

2018년 8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