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이탈리아의 스키 리조트 마돈나 디 캄필리오DEFAULT

2018.10.17

은백의 세상에서 럭셔리한 어른의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젊은 시절, 우리는 펜션에서 한데 모여 쪽잠을 자고, 길게 늘어선 줄에서 리프트를 기다리며 스키를 즐겼습니다. 그러나 성숙한 어른 남자가 된 지금은 스키를 즐기는 방법도 그때와는 달라져야겠죠. 유럽에서 즐기는 스키라면 무척 럭셔리한 데다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사랑받는 레옹족에게딱 맞는 장소가 되어줄 겁니다. 유러피언의 럭셔리한 스키 문화를 즐기기 위해 이탈리아의 스키 리조트 ‘마돈나 디 캄필리오’에 다녀왔습니다.

1. 은백의 세계에서는 역시 화려한 스키 웨어가 돋보입니다. 2. 도스 델 사비온(Dos del Sabion)에서는 마돈나 디캄필리오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산릉성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석양 무렵 핑크 컬러로 물든 산을볼 수 있습니다. 3. 산과 산 사이 계곡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 마돈나 디 캄필리오입니다. 4. 달걀노른자와 휘핑크림에 블렌디 위스키를 섞은 칵테일은 추운 설산에서 몸을 녹일 수 있는 산악 지역의 드링크입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까지 스키 붐이 일면서 겨울 이면 스키에 몰두한 추억이 하나쯤 있지 않은가요. 그 시절에는 아침부터 밤까지 쉬지 않고 슬로프를 오르락내리 락했습니다만, 그것도 지금은 옛날이야기입니다. 이번에 독자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것은 럭셔리하게 설산을 즐길수 있는 방법. 그래서 지롤라모가 직접 체험하고 왔습니 다. “유럽에서는 겨울이면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를 즐기는 것이 귀족 문화의 일부분이였죠.” 지롤라모의 말에서 알수 있듯, 유럽에서는 스키가 스포츠라기보다 하나의 문화로 뿌리내렸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마돈나 디 캄필리오도 귀족들이 스키를 즐겼던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자연유산인 돌로미티 산맥 서쪽 끝에 위치한 마돈나디 캄필리오의 최대 매력은 바로 절경입니다. 박력 넘치는 암석을 바라보며 스키를 타고 미끄러져 내려올 수 있죠. 또한 스키 상급자들이 인정한 훌륭한 스키 코스도 보유한 명문 스키 리조트입니다. 그렇다고 상급자만 가야 하는 곳은 아니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마돈나 디 캄필리오는 산사이에 있는 마을이기 때문에 호텔에서 도보로 3분 만에 곤돌라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스키 인, 아웃이 가능하고 초급부터 상급까지 실력에 따라 고를 수있는 다양한 난위도의 슬로프가 있습니다. “너무 멋진 풍경이네요!”라고 외치면서도 흠칫흠칫 아래를 내려다보는 지롤라모는 서둘러 로지에 들어가 와인을 마시고 싶어 하는 눈치입니다.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산악 요리를 맛보고 한 손에는 와인을 들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럭셔리 스키 리조트의 매력이죠. 그러나 이것은 시작일 뿐. 어른이 설산을 즐기는 방법은 이 외에도 무궁 무진합니다.

 

 

마돈나 디 캄필리오의 베스트를 즐겨봅시다.
다채로운 어른 문화를 즐길 수있는 리조트입니다
세계 최고의 스키 코스를 즐긴 후 스노 액티비티에 도전 했습니다. 돌로미티산맥 주변의 웅장한 자연 속에서 개썰 매, 바이애슬론 등을 즐길 수 있었죠. 스노 액티비티로 몸이 지치면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먹으며 기운을 북돋습 니다. 그 후 스파에서 차갑게 식은 몸을 따뜻하게 데우고 상쾌한 몸과 마음으로 쇼핑하는 완벽한 일정입니다. 이렇게 선택 사항이 다양한 곳이기에 마돈나 디 캄필리오는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것이죠. 그래서 이곳을 찾을 때는 일주일 이상 여유로운 일정을 추천합니다. 어떤 날은 야외 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또 어떤 날은 하루 종일 스파에서 릴랙스하며 사치스럽게 즐길 수 있죠. 또한 거리의 주차장에 고급 차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고 모피나 고급 패딩 으로 몸을 감싼 커플이 산책하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습 니다. 스키와 설산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가가 부유층 생활의 일부가 되었음을 실감할 수 있죠. 마을의 셀렉트 숍은 럭셔리 브랜드로 그득하고, 칵테일 드레스 코너까지 갖춘 곳도 있습니다. 산악 지대이지만 한껏 갖춰 입고 방문 해야 할 고급 레스토랑도 있기 때문에 이런 셀렉트 숍에서는 드레스나 슈트를 구비하고 있죠. 액티비티와 쇼핑을 충분히 즐긴 후에는 설산 위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산악 지대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30여 분간 은백의 세계를 뚫고 찾아간 레스토랑에서 느긋 하게 요리를 즐기는 것 또한 이곳의 럭셔리를 만끽하는 방법입니다.

ACTIVITY
세계 굴지의 코스를 활강한 다음 날, 살짝 여유로운 스노 액티비티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좀처럼 경험할 수 없는 바이애슬론과 개썰매는 의외로 체력 소모가 큽니다.

Scuola Italiana Sci Fondo Malghette │ 스쿠올라 이탈리아나 시 폰도 말게테
add Localita Pian dei Frari, 38086 Madonna di Campiglio, Pinzolo TN, Italia
tel +39-0465-441-633
web www.campigliofondo.com

1. 라이플 사격으로 과녁을 겨누는 바이애슬론. 능숙한 포즈로 사격하는 모습이 남성적 매력을 물씬 풍깁니다. 반면 라이플을 등에멘 채 스키 타기는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2. 코치의 지도로 눈 위를 화려하게 미끄러져 내려올 수 있는 실력으로까지 발전했습니다.

 

FOOD
마돈나 디 캄필리오에서는 음식을 즐기는 것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독특한 현지 요리와 와인은 스키로 지친 몸에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제격.

1. 미트볼같이 쫄깃쫄깃한 식감의 카네데를리(Canederli)는 감자나 딱딱한 빵을 갈아 만든 대표적인 산악 요리입니다. 2. 눈길을 걸어 도착한 로지의 레스토랑에서도 카네데를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3. 바다가 없는 지방이기 때문에 호수에서 잡은 생선을 오일에 절여 먹습니다. 4. 현지 맥주도 꿀맛. 5.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스푸만테인 페라리도 이 지방에서 만들고 있습니다. 6 설산에 자리 잡은 작은 로지 레스토랑은 서비스도 최고였습니다.

1,4. Home Stube │ 홈 스투베
add Via Adamello, 16, 38086 Madonna di Campiglio TN, Italia
tel +39-3348-385-497
web www.stubehome.it

5. Ferrari Spazio Bollicine Nabucco │ 페라리 스파치오 볼리치네 나부코
add Piazza Righi, 38086 Madonna di Campiglio TN, Italia
tel +39-0465-440-756
web www.ferrarispaziobollicine.it

2,3,6. Nambino │ 남비노
add Localita Val Nambino, 39086 Madonna di Campiglio TN, Italia
tel +39-338-1095-570
web www.nambino.com

 

SHOPPING
패션 감도가 높은 이탈리아에서는 설산의 스키 리조트를 방문한 사람의 패션도 빈틈이 없습니다. 스키 웨어를 벗은 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려면 현지 쇼핑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1. 숍으로 들어가면 이탈리아의 패션 도시 밀라노에 지지 않을 만큼 많은 제품이 맞이해줍니다. 2. 캐주얼웨어뿐만 아니라 슈트도 제대로 갖추고 있는 점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3. 여성복 섹션에는 설산과 전혀 상관없어 보이는 새빨간 롱 드레스도 있죠. 4. 거리를 걷다 보면 퍼로 몸을 감싼 패셔너블한 여성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Lorenzetti Sport │ 로렌체티 스포츠
add Via Pradalago, 2, 38086 Madonna di Campiglio TN, Italia
tel +39-0465-441-339
web www.lorenzettishopping.com

 

 

 

사랑받는 스키어는 사보이아 팰리스에서 스테이
설산 로지에서 따뜻하고 여유롭게
유럽의 스키 리조트에서는 완급 조절을 하며 느긋하게 여행하는 것이 묘미입니다. 스키를 즐기기도 하지만 때로는 맛있는 요리도 먹고 싶고, 차가워진 몸을 스파에서 느긋하게 데우며 피로를 풀고 싶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욕구를 모두 만족시켜줄 만한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마돈나 디 캄필리오에는 작지만 럭셔 리한 독립 브랜드 호텔이 줄지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지롤라모가 이번에 묵은 사보이아 팰리스는 마을의 중심지에 위치한 유서 깊은 호텔입니다. 설산 리조트답게 온기가 느껴지는 로지 타입으로 마치 내 집에 있는 듯한 안락함이 매력. 일주일 이상 묵는 설산 휴가에 제격인 곳이죠. 게다가 슬로프까지 3분 거리라는 지리적 이점도 빼놓을 수없죠. 클래식한 향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드레스 코드를 제시하는 곳이므로 하루 종일 스키에 몰두해 있던 게스트도 밤에는 드레스업 차림으로 디너를 즐깁니 다. 이렇게 밤낮으로 완급 조절을 하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은 아주 멋스럽죠. 물론 스파를 갖추고 있어 ‘오늘은 슬로프를 누빌 기분이 아니네’ 싶은 날에는 호텔 스파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사보이아 팰리스는 어른만의 설산을 즐기는 법을 체감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1. 객실은 모두 우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따뜻한 온기가 느껴집니다. 2. 룸에서 느긋하게 보내는 날에는 현지의 와인과 샤르퀴테리(Charcuterie)를 맛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룸의 베란다에서는 마돈나 디 캄필리오의 거리 풍경과 우뚝 솟은 스키 코스가 바라보입니다. 3. 사보이아 팰리스는 안락하고 편안하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다고 합니다.

Savoia Palace │ 사보이아 팰리스
add Viale Dolomiti di Brenta 18, Madonna di Campiglio Trento, 38086 Pinzolo TN, Italia
tel +39-0465-441-004
web www.savoiapalace.it

 

2018년 10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