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에서 만끽하는 환상적인 봄 축제
‘2017 워커힐 봄꽃축제(Walkerhill Spring Festival)’ 개최
● 와인&비어페어, 아트마켓, 테이스티 박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워커힐의 봄을 200% 체험하자!
워커힐의 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2017 워커힐 봄꽃축제(2017 Walkerhill Spring Festival)’가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연인과 가족이 갈만한 아름다운 서울 벚꽃길’로 선정된 ‘워커힐길’ 내 ‘피자힐삼거리’에서 펼쳐지며, 컨테이너식 에코카페 ‘워커힐 테이스티 박스(Walkerhill Tasty Box)’와 개성 있는 디자인 및 일러스트가 함께하는 ‘아트마켓(Art Market)’,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맥주를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구름 위의 산책-와인&비어페어’ 등이 열려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또, 봄꽃축제 기간 동안 호텔 무료 셔틀 버스에 화사한 봄꽃 비주얼을 랩핑한 ‘봄꽃 버스’를 비롯해 ‘봄꽃 도시락’, ‘봄꽃 에코백’ 등 봄꽃 시리즈를 선보여 화사한 봄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 벚꽃이 펼쳐진 워커힐
[사진] 워커힐 봄꽃을 주제로 한 ‘봄꽃 도시락’
“먹는 즐거움” 테이스티 박스, 봄꽃 도시락 등 다양하게 즐기는 고메 축제
3월 25일에 먼저 오픈하는 컨테이너식 에코 카페 ‘워커힐 테이스티 박스’에서는 커피, 주스, 티 등의 음료를 비롯해 소시지, 치킨, 닭 꼬치 등 간단한 먹거리와 젤라또,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다. 이 중에서도 봄꽃을 모티브로 한 ‘워커힐 봄꽃 도시락’이 눈에 띄는데, 핑크빛 캘리포니아롤과 꽃 모양의 연어 샐러드, 전복 야채 조림과 모둠 꼬치, 화과자와 과일 디저트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봄의 화사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으며 테이스티 박스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보고, 체험하는 즐거움” 아트마켓과 와인&비어 페어, 조명 따라 펼쳐지는 밤의 피크닉까지
4월 1일, 2일, 8일, 9일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아트마켓’이 열리며, 독창적인 아트 작품과 호가든 로제 신규 상품 홍보 부스,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존, 버스킹 공연, 푸드 카트까지 더해져 봄꽃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4월 15일과 16일, 22일과 23일에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행사인 ‘구름 위의 산책-와인&비어페어’가 열려 300여종의 세계 와인과 100여종의 프리미엄 맥주를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워커힐 자체 부스를 운영해 워커힐 수제 초콜릿과 워커힐 캐릭터 인형, 워커힐 시그니처 와인과 디퓨저 등 ‘워커힐 시그니처 상품’ 및 마카롱, 쿠키 등의 ‘워커힐 베이커리 상품’을 판매하며, 포니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인형 뽑기 등이 마련되어 풍성한 즐거움을 더한다. 밤이 되면 워커힐 봄꽃길을 따라 LED 장미 조명이 펼쳐져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밤 중에도 이색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봄꽃과 함께하는 휴식” 객실에서의 휴식과 축제의 즐거움을 한번에
워커힐의 봄을 제대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봄을 봄’ 패키지는 2016년 3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타입은 두 가지가 준비된다. ‘SpringⅠ’의 경우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라스룸’ 1박과 타입별 빵류 및 시리얼, 우유, 주스, 커피 등이 준비된 ‘라이트 블랙퍼스트’ 이용, 테이스티 박스 3만원 이용권 및 음료 2잔이 제공되며 가격은 14만9,000원부터. ‘SpringⅡ’의 경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테이스티 박스 3만원 이용권 및 음료 2잔이 제공되며 가격은 19만5,000원부터다(모든 패키지 성인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2017 워커힐 봄꽃축제’로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2017 워커힐 봄꽃축제 문의: 02-455-5000
객실 패키지 문의 및 예약: 02-2022-0000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