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소문난 에너자이저이자, 팔불출인 배우 윌 스미스가 6가지 기상천외한 버킷 리스트에 도전했습니다.
평소에도 SNS을 통해 본인의 일상을 활발하게 공유해온 윌 스미스, 이번 버킷 리스트 프로젝트 역시 페이스북의 새로운 동영상 플랫폼 ‘페이스북 와치(Facebook Watch)’를 통해 시리즈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공유하는데요. <윌 스미스의 버킷 리스트 : Will Smith’s Bucket List>는 총 6부작으로, 50번째 생일 기념 스카이다이빙을 시작으로 상어와의 위험한 물놀이, 전설의 코미디언 데이브 샤펠과의 스탠딩 코미디 데뷔까지. 대체로 엉뚱하며, 때로는 아찔한 도전들을 이어갑니다.
이 시리즈를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는 하나 더 있습니다.오직 윌 스미스만이 실현시킬 수 있는 화려한 출연진들인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그의 가족들! 아름다운 그의 아내 제이다 핀켓 스미스,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사고뭉치 제이든 스미스, 그리고 패션계의 새로운 뮤즈로 주목받고 있는 윌로우 스미스 모두 출연합니다. 아마 할리우드 가족 리얼리티 중 역대급으로 ‘깨가 쏟아지는’ 시리즈가 될 것 같죠?
<윌 스미스의 버킷 리스트 : Will Smith’s Bucket List> 시리즈는 지난 2월 28일에 공개된 첫 번째 스카이다이빙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된다고 하니 이 무모한 도전의 결과가 궁금하다면 ‘페이스북 와치‘ 페이지로!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