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어 이어지는 꽃샘추위와 미세 먼지의 공격! 그렇다고 해서 놓을 수 없는 몸매 관리가 걱정이라면 ‘홈트’만이 답입니다. 하지만 혼자만의 싸움 같은 홈트 앞에서 한없이 작아진다면, 여기 스마트한 홈트 아이템들을 주목하세요.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몸에 붙이고 스위치만 켜면 끝! 식스패드 ABS 핏 2
일명 ‘호날두 패드’로 유명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일반적으로 근육은 뇌의 신호를 받고 움직이지만 ‘EMS(전기 근육 자극요법)’은 전기 자극을 통해 근육을 움직여 자극을 줍니다. 슬림 하고 콤팩트한 패드에 이 EMS 기술을 도입한 것이 식스패드인데요.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고 스위치만 켜면 언제 어디서든 땀 흘리지 않고도 복근 운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32만원.
근력 운동과 밸런스 운동을 한번에, 버프-업
길쭉한 보드 형태의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의 모듈을 결합한 신개념 운동기구 입니다. 하나의 기구로 다양한 상, 하체 근력 및 밸런스 운동이 가능하죠. 또한 스마트폰 앱을 연동하면 운동하는 동안 정확한 트레이닝 코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부피가 작은 기구로 수납도 용이합니다. 36만원.
피트니스 클럽을 통째로 우리집에? 토널
‘토널(Tonal)’은 실내 벽면에 부착하는 스마트 홈트레이닝 시스템입니다. 토널을 집에 들인다는 것은 그야말로 피트니스클럽을 들이는 것과 마찬가지죠. 마치 대형 컴퓨터의 터치스크린처럼 보이는데 기기의 화면을 통해 8명의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개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입니다. 기기에 연결된 손잡이 하나로 피트니스클럽의 다양한 운동 기기를 대체할 수 있는 트레이닝이 가능한데요. 예를 들면 스크린을 통해 원하는 무게를 입력하면 전기를 통해 장력을 만들어내어 입력한 대로 바벨의 무게를 느낄 수 있게 하죠. 토널 설치비용은 2,900달러대이며, 한 달에 49달러로 트레이닝 콘텐츠 구독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진동으로 스트레칭 효과 UP! 닥터에어 스트레치롤
폼 롤러는 ‘홈트’의 필수 기구죠. 원하는 부위 아래에 두고 롤링을 해주면 근막을 자극해 스트레칭 및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전신 운동 기구죠. 여기에 강력한 진동이 더해진다면? 닥터에어 스트레치 롤은 5분에 최대 2만 회 진동하는 진동 폼 롤러로 일본에서 개발된 ‘파워 웨이브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제품이죠. 트레이닝 자세와 난이도에 맞춰 진동 레벨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9만원.
본 기사/사진을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작성